선물로 받은 와인병우산 개봉기!

쇼핑행복

아내가 친구한테서 받아온 우산선물! 처음에는 우산인줄도 모르고 왠 큰 보온물병인줄 알았네요! 저도 이런 우산은 처음이라 보자마자 바로 오픈해서 구경해 보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무늬가 디자인된 검정색 박스에 구멍으로 검정색 플라스틱 내부가 볼수있는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의 다른쪽으로는 그림으로 나와있는 사용설명서를 담아 보았습니다! 와인병 모양을 닮은 우산제품임이 확실하게 나와있었네요!

 

 

박스를 오픈하고 꺼내서 담아본 와인병 모양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정말 얇은 와인병의 모습과 흡사하네요!

 

 

 

 

 

우산의 손잡이가 되어줄 와인병의 뚜껑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와인병 우산인 만큼 위의 이미지처럼 뚜껑도 오픈되면서 그안에는 줄이 연결되어 들고다니기 편리한 고리가 되어주네요! 간단하게 만든거 같아도 나름 와인병의 디테일이 살아있었습니다!

 

 

와인병의 윗부분을 돌려서 꺼내는 방식으로 손잡이를 돌려서 오픈을 하면 접이식 우산대가 쭈욱 늘어나면서 우산이 나오게됩니다!

 

 

우산을 꺼낸후 플라스틱통과 같이 담아본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넣기도 쉽고 검정색 플라스틱 통을 가지고 다니면 우산이 젖어도 통에 넣고 완벽한 잠금을 하면 물샘방지가 된다고 하네요!

 

 

우산을 펼쳐서 담아 본 모습입니다! 휴대용으로는 딱 좋은 사이즈네요! 오래간만에 색다르고 재미있는 우산을 구경하였네요! 플라스틱 케이스라 여러가지 가방에 휴대하기도 좋고 눌림도 방지되어 우산고장률도 적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