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음품으로 받은 키친아트 TENO 350ml 보온병!

쇼핑행복

사은품으로 받아온 키친아트 TENO 보온병 350ml 용량으로 자그만하고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추운겨울날씨에 따뜻한 차를 담아서 가지고 다니면 좋을꺼같네요! 중고등학교때는 참 많이 가지고 다녔던 보온병인데요! 오래간만에 보니 반갑기도하네요!

 

 

리뷰 시작을 위해 우선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제품디자인을 미리 볼수있게 보온병 이미지가 그대로 담겨있네요!

 

 

박스포장 한쪽면에 그림으로 쉽게 설명된 보온병 사용설명과 하단의 손질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박스의 다른한쪽면으로는 품질보증기간 교환 환불기준,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었습니다.

 

 

키친아트 보온병을 박스에서 꺼내서 담아보았습니다. 보온병은 설명서와 함께 비닐포장이 되어있네요!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보온병의 모습입니다. 같이 들어있는 종이는 설명서 겸 품질보증서였네요!

 

 

보온병 뚜껑을 오픈하고 담아본 컵이되는 뚜껑과 온오프 기능이있는 뚜껑의 모습입니다!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보온병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앗습니다. 보온병은 스테인레스로 보온에는 문제가 없겠네요!

 

 

키친아트 TENO 보온병 뚜겅을 별도로 담아 보았습니다. 가운데 회색 원형을 누르면 딸깍 소리와 함께 주황색 부분이 올라와서 내용물을 따를수 있으면 올라온 주황색 원형 부분을 누르면 다시 잠기게되는 기능으로 되어 있습니다! 뚜껑부분이 살짝 약해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사은품으로 받았으니 날씨도 추운만큼 유자차로 열심히 들고 다녀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