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오청정건강식품 백령도 야생약쑥민들레 진액골드 백령도특산품 구입!

쇼핑행복

어머니의 소개로 구입해서 먹어보게된 오시오청정건강식품에서 나온 야생약쑥민들레 진액골드! 특히 피로회복과 수족냉증에 효과가 좋다고 하여 아내와 함께 먹을겸 한박스(40개팩)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진액에 사용된 야생약쑥은 백령도 야생 싸주아리 약숙 70%에 익모초, 민들레, 산뽕나무, 오가피, 솔잎, 당귀, 결명자, 생강, 감초로 여러가지 몸에 좋은 성분들로 만들어진 야생약쑥민들레 진액입니다.

 

 

일단 제일먼저 포장박스를 담아 보았는데요! 백령도산을 강조하기위해 백령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여 안에 들어있는 백령도 야생약쑥민들레 진액골드팩을 나열해서 담아 보았는데요! 박스에는 40개로 적혀있었지만 전체를세어보니 샘플개념으로 넣어주셨는지 총 44팩이 들어있었습니다!

 

 

 

 

 

포장팩을 담아본 모습입니다. 포장팩에도 백력도이미지와 상단 오른쪽으로 1억 생산물 책임보험 가입된 로고가 붙어있었습니다! 하단 왼쪽에는 자매품 광고도 나와있네요!

 

 

포장팩 뒷면으로는야생약쑥민들레 진액골드에 들어간 성분들과 여러가지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하루에 한팩씩 중탕으로 아침으로 먹고 있는데요! 야생약쑥민들레 양과 색상을 보여드리기위해 한봉지를 오픈하여 컵에 담아 보았습니다! 검정색상의 한약냄새에 쑥의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네요!

 

 

 

 

 

하루 한팩의 양은 이미지에 보이시는 정도로 4~5목음 정도면 되는 적당한 양입니다! 단점은 맛은 정말 쓴맛이 강하기 때문에 먹기전 달달한 초콜릿이나 사탕은 필수가 될꺼 같네요! 팩으로 되어있어 컵없이 먹기에도 편리합니다. 건강식품이다보니 열심히 잘 챙겨먹으면 여러모로 조금이나마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개인적으로 1주일정도 복용결과 손은 확실히 따뜻해진건 느낄수 있었습니다!

 

 

백령도 야색 싸주아리 약쑥 진액을 찾으시눈 분들이 있을꺼 같아 포장박스에 들어있는 명함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문은 전화나 쇼핑몰을 이용해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야생약쑥민들레 이외에도 다양한 건강식품과 백령도 특산물도 구입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명함의 다른면도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쪽에서 여러가지 판매제품과 계좌번호 기타 연락처등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번 겨울 유난히도 춥고 감기도 자주 걸려서 어머니의 추천으로 건강식품을 복용해보게 되었는데요! 맛은 정말 쓰지만 '몸에 좋은약이 입에 쓰다'는 말이 있듯이 열심히 챙겨먹고 이번 겨울추위를 잘 견뎌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