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서울24시감자탕 저녁식사!

먹는행복

분당에서 이미 감자탕과 뼈해장국으로 소문날때로 소문난 맛집 '서울24시감자탕'에 저녁을 먹으러 방문하였습니다! 주로 포장으로 이용하다 오래간만에 볶음밥도 먹을겸 방문해서 먹게되었네요! 분당에 이미 여러군데 체인점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정자1호점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기전 음식점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미 오랜시간 감자탕으로는 정자동 맛집 중에 한곳으로 항상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네요!

 

 

음식점 실내 모습입니다. 모두 마루식 좌석으로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으며! 넓은 테이블로 가족단위나 회식장소로도 많이들 찾으시는 장소입니다!

 

 

다른쪽의 실내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감자탕 메뉴는 남녀노소할꺼없이 모두 맛있게 즐길수 있는 메뉴라 가족식사할때는 꼭 생각하게되는 메뉴인거같네요! 오늘은 날도쌀쌀하고 뜨겁고 얼큰한 맛이 생각나서 아내와 함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담아본 테이블에 놓인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하구요! 양도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2인 감자탕으로도 3명이서도 충분히 즐기실수 있는 양입니다! 이날은 뼈해장국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식후 볶음밥을 먹고싶은 마음에 감자탕(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테이블 옆으로 놓인 깍두기와 배추김치 항아리의 모습입니다. 준비해주신 앞접시에 먹을만큼만 덜어서 셋팅을 해주면 됩니다!

 

 

사이드로 준비된 밑반찬들의 모습입니다. 배추김치, 깍두기는 소량으로만 덜어놓았구요 고추와 양파 그리고 감자탕 끓이는 중간에 넣을 당면과 수제비의 모습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셋팅된 감자탕(2인분)의 모습입니다. 감자탕은 이미 다 끓어서 나오기때문에 위에 올라간 야채들이 푹 익으면 바로 드실수 있습니다!

 

 

 

 

 

감자탕의 야채들이 어느정도 익으면 당면과 수제비를 넣어서 계속 끓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들깨가루를 추가해서 넣어드시면 더욱 고소하고 감칠맛나는 감자탕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앞접시에 고기가 가득 붙은 돼지뼈와 우거지를 담아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뼈에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 고기만 다 발라먹어도 배가 부른정도의 양이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말없이 폭풍흡입을 하기 시작하였네요!

 

 

고기와 같이 찍어먹는 간장소스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감자탕의 돼지고기지만 소스와 함께 드시면 좀더 새롭고 맛깔스러운 고기맛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오래간만에 먹으니 정말 정신없이 맛있게 먹었네요!

 


 

둘이서 먹기엔 2인분도 양이 꾀되서 남은 감자탕은 포장을 하고 볶음밥 1인분을 추가 하였습니다! 남은 건더기와 새로운 야채에 김에 맛있게 볶아서 나온 볶음밥의 모습입니다. 냄비 바닥에 달라붙어있는 누룽지까지 긁어서 먹으면 마무리로 정말 맛있는 볶음밥까지! 든든한 저녁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위에 메뉴들을 소개해 드렸지만 술이나 음료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전체 메뉴가 기록된 주문표를 담아 보았습니다! 추운겨울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신다면 감자탕메뉴 적극 추천드려봅니다! 마무리는 꼭 볶음밥 식사로 즐겨보세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정자2동 129-4번지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31번길 7-13)

전화번호 : 031-711-1724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