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을 마무리하며 마지막날 일정 간단정리!

여행행복/상해항주

상해와 항주여행의 마지막날 비행기 시간이 늦은 시간이라 오전오후 시간이 조금있어서 짐정리를 하고 일단 제일먼저 아침을 먹으러 숙소근처 회전초밥집을 방문하였습니다! 회전초밥집은 이전에 포스팅한 '화록회전스시(禾绿回转寿司)' 아침으로 부담없는 메뉴라 몇점 먹고 마지막날 일정을 시작하였습니다!

 

 

아침으로 먹은 '화록회전스시(禾绿回转寿司)' 스시집 메뉴를 몇장 담아 보았는데요! 중국에서는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게되서 가끔은 상큼한 음식이 생각날때 아침 또는 아점으로 몇점 먹으면 든든하니 딱인거 같네요!

 

 

 

 

 

역시나 연어초밥들로 아침식사를 맛있고 심플하게 후딱 먹고 지인들 선물을 사기위해 푸동에 있는 과학관으로 출발하였습니다!

 

 

푸동 과학관의 모습입니다. 지하철로 내리시면 지하상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가지 볼거리들이 많은 장소인데요! 위 이미지는 밖에 나와서 담아본 상해과학관 건물의 멋진 모습입니다! 이건물보다 과학관 지하 상권에서는 기념품부터 여러가지 물건들이 팔기때문에 선물사기에는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과학관에서 쇼핑을하고 다시 지하철을 이용해서 푸동공항에 도착하였네요! 갈때나 올때나 공항은 이상하게 마음이 설레이는 장소인거 같네요! 짐 붙이고 티켓팅을 하고 탑승구로 이동!

 

 

조금 일찍 도착해서 시간이 남아 기다리는동안 밖에 있는 비행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상해 푸동공항의 면세점 모습입니다! 면세점도 여기저기 보면서 비행기 시간이 다가오길 기다렸습니다!

 

 

집으로 돌아갈 비행기가 준비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막상 돌아가려니 또다시 아쉬움이 찾아왔네요!

 

 

늦은시간 비행기라 저녁은 기내식을 먹으면서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래간만에 상해와 항주에서 예전 추억들도 떠올리며 재미나고 알차게 여행을 다녀온거 같네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시간과 기회만 된다면 다시금 방문해야겠네요! 이번 포스팅으로 상해/항주여행에서의 일기를 마무리하게 되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