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초콜릿 괌면세점 선물세트 맛보기!

먹는행복

처형께서 괌여행에서 선물로 주신 고비다(GODIVA) 까레 초콜릿 세트! 최근에 고디바에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처형덕분에 초콜릿까지 맛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에 담겨있는 5가지 색상의 사각형 모양의 예쁜 초콜릿 사진 입니다! 포장부터가 고급져 보였네요!

 

 

 

 

 

초콜릿 선물세트의 겉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총 5가지맛으로 50,,72, 85 숫자표시는 코코아.카카오 함유량이 표시된 숫자입니다! 제일 처음에 금색?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갈수록 점점 쌉쌀한 맛이 강해집니다!

 

 

맛을 보기위해 까레 초콜릿의 맛을 한개씩 꺼내어 나열해 보앗습니다. 네모난 모양에 한입에도 먹기 적당한 크기로 고급스럽게 포장된 모습입니다!

 

 

 

 

 

시작은 제일 왼쪽의 화이트블랑! 화이트 초콜렛으로 제일 달달함과 부드러움을 가진 누구나 맛있게 먹을수 있는 화이트 초콜릿입니다!

 

 

두번째 단계인 밀크라떼 일반적으로 즐겨먹는 초콜릿 색상의 달콤함이 좋은 초콜릿입니다! 달콤함을 좋아하는 분들은 위의 화이트와 밀크라떼 이 두가지를 드시면 좋을꺼 같네요!

 

 

세번째 단계인 50% 코코아 카카오! 슬슬 단맛이 줄어들고 쌉쌀함이 슬슬 시작되는 초콜릿입니다! 적당한 달달함을 원하신다면 50% 초콜릿을 추천드립니다!

 

 

네번째 72% 코코아 카카오! 점점 단계가 올라갈수록 쌉쌀함을 즐기게되는데요! 쌉쌀한 맛도 정말 매력있는 초콜릿입니다! 72%부터는 다크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맛일꺼 같은데요! 72%까지만해서 달달함과 쌉쌀함이 공존하는게 개인적으로는 매력적인 맛이었습니다!

 

 

마지막 단계인 85% 코코아 카카오! 드디어 가장 쌉쌀한 초콜릿인 85% 단계 이 초콜렛을 먹은뒤에는 입안의 달달함보단 쌉쌀함이 가득 퍼지기 시작하는데요! 아이들은 모르겠지만 다크초콜릿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디바만의 매력적인 코코아 카카오가 함유된 부드러운 쌉쌉함에 충분한 매력을 느끼실수 있을거라 생각되어지네요!

 

처형덕분에 고급 초콜릿을 종류별로 맛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고디바 초콜릿 세트는 5가지 맛으로 1가지 맛당 12개씩 총 60개가 들어있는 구성이었습니다! 요새는 식후 초콜릿으로 입가심과 디저트로 너무 좋으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