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맛집 Home Thai(홈타이) 태국요리전문 레스토랑 저녁식사!

여행행복/상해항주

드디어 상해와 항주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저녁식사! 지인분의 소개로 이번에 처음으로 가보게된 K11 쇼핑센터 4층에 위치한 태국요리전문점 Home Thai 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태국본토의 맛을 느낄수 있는 메뉴들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제일먼저 식당으로 가기전 K11의 건물에 있는 전광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새롭게 생긴곳이라 외관부터 멋스러운 모습이었네요!

 

 

 

 

 

K11으로 들어가면 이미지와 같이 작은 광장이 나오게 됩니다! 주변에 각종 브랜드들과 기하학적인 건축물로 여러가지 볼거리를 제공해주는 장소였습니다!

 

 

k11에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4층으로 올라가면 노란색 간판에 home이라 적인 식당을 찾으실수 있는데요 이곳이바로 태국요리 전문점 홈타이입니다. 입구에서 보이는 술병들로 장식된 인테리어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병들이 많이 보여서 주점?인가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들어가기전 담아본 외부에서도 볼수있는 오픈된 주방의 모습! 레스토랑 규모가 큰만큼 수많은 요리사분들이 주방 내부에서 바쁘게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음식점 내부 중앙의 모습! 각양각색의 의자와 테이블로 스타일리쉬하게 꾸며신 실내 인테리어의 모습입니다. 중앙에는 주로 2~4인으로 이용할수 있는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른쪽에서 담아본 내부 모습입니다! 규모가 커도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식사중이셔서 조금만 늦었어도 대기를 기다렸다 식사를 할뻔했네요! 상해는 역시 맛있는 집은 기다림없이 식사하려면 조금 일찍 방문하는게 좋은거 같네요!

 

 

저희가 자리를 잡은 안쪽에 쇼파로된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내부의 한켠으로는 이미지와 같이 가족단위로 즐길수 있게 편안한 자리와 넓은 테이블로된 좌석들이 쭉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셋팅된 식기도구의 모습입니다. 은?으로된 물컵이 인상적이었네요!

 

 

제일 처음으로 나온! 태국식 샐러드 얇은 잡채면과 삶은새우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가미된 입맛을 돋구워 주는데 일품입니다! 샹차이가 살짝 들어가 있었지만 거부감이 들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할때 빼달라고 요청하시면 되세요!

 

 

다음으로 나온 태국식 소고기요리 양념이 되어있어서 간간하게 보이지만 실제로 먹으면 적절한 간과 담백하고 고소한 소고기의 맛을 느낄수 있는 메뉴입니다. 브로콜리와 같이있어서 야채와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는 요리입니다!

 

 

태국요리에서 빠질수 없는 볶음국수 팟타아! 이전 먹어본 팟타이와는 다르게 잡채면으로 되어있고 그위로 오징어와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계란들이 풍부하게 어우러져 있어 고소하고 달달한 홈타이만의 특색있는 볶음국수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디테일하게 보여드리려고 가까이서 담아본 팟타이입니다! 오징어살도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고 사진으로 보고있으니 다시금 먹고싶어지네요!

 

 

네번째 주문한 메뉴는 역시나 태국요리에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그린카레! 비주얼로 봐도 더 진국이었는데요!  일단 들어가는 재료들 부터가 개인적으로 먹어본 태국요리집중에서는 최고로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밥과함께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는 메뉴입니다!

 

 

그린카레는 살짝 매콤하기 떄문에 들어간 재료를 보시면 빨간고추도 보이시고 닭고기도 들어가 있고 태국 특유의 다양한 야채들도 들어가 있는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다섯번째는 훈제치킨! 이 메뉴는 뒤로 살짝 보이는 소스와 함께 먹어야 제맛인데요! 훈제 닭이라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움 맛에 닭으로만 드셔도 고소하니 맛있고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면 감칠맛이 더해진 훈제닭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요리메뉴중에 마지막! 태국요리중의 대표메뉴 똠양꿍입니다! 칼칼하면서도 묘하게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안에 들어가있는 버섯들도 맛있네요! 한국의 찌개와 국처럼 식사와 요리를 먹다가 목이메이거나 국물이 필요할때 드시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이 되네요!

 

 

마지막으로 디저트! 망고와 찹쌀떡 망고는 정말 잘익은 망고여서 말랑말랑하고 높은 당도에 맛에 깜짝 놀랐네요!디저트만 아니었다면 2~3개는 더 시켜서 먹고싶은 맛이었네요! 거기에 찹쌀로 만든 3가지 색상의 떡?은 코코넛으로만든 소스와 함꼐 먹으니 달착지근함과 찹쌀의 쫄깃함이 잘 어우러지는 맛있는 디저트 메뉴였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한 K11 쇼핑타운의 태국요리전문점 Home Thai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여태까지 먹어본 태국요리중에 제일 진하고 맛도 좋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분위기도 당연히 1등이었구요! 상해에 거주하시거나 여행을 가시게된다면 맛있는 식사와 분위기 내기 좋은 장소로 추천드려봅니다!

 

주소 : 卢湾区 淮海中路300号K11购物艺术中心4楼401号铺

전화번호 : 021-6335-5995

영업시간 : AM10:00~PM10:0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