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 정안사 부근 구경 및 KFC 에그타르트 간식!

여행행복/상해항주

코코넛 파라다이스에서 점심을 먹고 주변에 쇼핑타운들이 많이 생겨서 여기저기 구경을 하였는데요! 일단 제일먼저 황금기와들이 번쩍이는 정안사의 모습을 구경하였습니다! 볼때마다 더 화려해지고 커지는 정안사의 모습이었습니다! 입장료를 지불하시면 내부도 구경이 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경하시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이날은 한국오기 전날이라 특별한 계획없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자유구경 일정이었습니다!

 

 

 

 

 

정안사 바로 옆에있는 일본백화점 지우광백화점의 모습입니다.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국내에 없는 여러가지 브랜드와 지하에 먹거리들도 많이 있어 쇼핑과 식사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부근에 새로운 쇼핑타운에서 보게된 굉장히 독특한 인테리어의 레스토랑? 카페?의 모습입니다. 의자 모양부터 굉장히 독특한 종이아트 느낌의 특이한 가게였습니다. 지나가는길에 담아본거라 아쉽게도 내부에 들어가서 자세히 볼수는 없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도 한장! 규모도 크고 인테리어 전체가 매우 독특한 모습이었습니다!

 

 

다른 쇼핑타운에 내부에 위치해 있는 즉석 캔디 상점! 직접 수작업으로 캔디가 만들어지는 재미난 과정도 구경할수 있고 알록달록 예쁜 캔디들도 구경할수 있는 재미있는 캔디가게의 모습이었습니다!

 

 

 

 

 

정안사를 둘러보고 푸동으로 넘어가서 이것저것 보다가 출출해서 KFC로 에그타르트와 밀크티 간식을 먹으로 방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에크타르트 맛집도 많이 있지만 KFC의 에그타르트로 거기에 빠지지 않는 맛을 가지고 있어서 상해여행동안 친구같은 간식이 되어 주었습니다! 상해여행에서 에크타르트를 드시고 싶으시면 먼곳에서 찾지마시고 가까운 KFC를 이용하는것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부들부들한 슈크림과 바삭바삭한 파이빵의 조화가 일품인 에그타르트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2개정도는 먹어줘야 간식이 되는거 같네요! 밀크티의 맛도 괜찮고 여러모로 맛있는 간식타임 이었습니다! 귀국 전날이니 만큼 큰 부담없이 간단하게 상해의 여기저기를 둘러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