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에어워셔 숨 WSD-450PAN 구입 및 개봉기!

쇼핑행복

겨울이 오고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아내와 저도 자고 일어나면 건조해지는 목과 코로 힘든 기상을 하기 일쑤인데요! 아무래도 않되겠다 싶어서 큰맘먹고 근처 이마트로 가서 에어워셔를 보러가게 되었습니다! 이전부터 계속 생각해 두었던 위닉스 브랜드의 에어워셔 숨! 마침 세일로 진행중이어서 WSD-450PAN 모델로 구입을 해가지고 오게 되었는데요! 아내의 추천으로 산거라 가습기 대용이라고만 알고 구입을 하였는데요! 공기청청도 되면서 가습기와는 다른 느낌에 집안의 가습을 해주는 역할을 해주는거 같네요! 3일째 사용해본 결과 구입은 잘했다하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WSD-450PAN 특징!

1. 5단계 에어케어 시스템(각종 유해 바이러스 99.9%제균)

2. 가습 + 공기청정

3. 사이즈 : 350 x 350 x 450mm

4. 물탱크 : 7L

5. 소비전력 : 17w

6. 초미세입자 자연가습 기능

7. 아이들을 위하 키즈락기능

8. 플라즈마 웨이브

 

 

 

 

 

위닉스 에어워셔 포장을 개봉하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설명서와 양쪽 스티로폼으로 단단하게 고정이되어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무게도 생각보다 가벼워서 들고오기도 나쁘지 않았네요!

 

 

포장박스에서 에어워셔 본체와 커버 그리고 설명서와 청소도구가 들어있는 내용물들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에어워셔숨 뒷면으로 보이는 각종 인증필증이 붙어있는 모습입니다! 아토피와 대한 산부인과의사회에서 인증과 안심마크를 받아 주부님들 사이에서도 여러가지로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제품 작동을 위한 셋팅 방법이 적혀있는 설명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필터비닐 제거방법과 수조에 물채우기 방법이 그림으로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일 먼저 뒷면에 커버를 오픈하시면 포장된 헤파필터와 프리필터가 들어있습니다. 그중에 비닐에 포장된 헤파필터의 포장을 제거한후 꺼낸 위치해 장착하신후 커버를 덮어주시고 주변에 붙어있는 테이프들을 제거해주시면 사용준비끝!

 

 

셋팅이 완료된후 앞쪽의 하단에 버튼을 이용해 서랍식으로 쭉 오픈하시면 에어워셔 숨의 특별한 기술인 수분을 응집시켜주는 와이드 블루디스크와 함께 물을 담을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서랍을 빼서 물을 받으셔도 되고 페트병으로 물을 담아 부어 넣으셔도 됩니다!

 

 

물까지 넣고 일단 거실에서 작동시킨 모습입니다! 물도 한번 넣고 3일째 사용중이며 가습기 처럼 물이 뿜어져 나오는건 아니지만 틀어놓고 있으면 목과 코의 건조함이 사라지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공기청정기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4계절 모두 이용이 가능할꺼 같네요! 마지막으로 하단에는 수위표시창이 있어 물이 얼마 남았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겨울에는 요놈으로 집에서 맑은공기와 함께 감기도 좀 덜 걸렸으면 좋겠네요!

 

WSD-450PAN 구입전에 WSC-509BWC 둘중에 무엇을 살까 고민을 하다가 최종으로 WSD-450PAN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두개의 차이는 용량차이로 450cc 보다 50cc가 큰 500cc로 나온 제품이 WSC-509BWC 입니다. 용량을 더 큰걸 원하신다면 신모델인 509모델로 구입하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