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볼거리 유럽형 스트리트 쇼핑몰 아브뉴프랑 나들이!

일상행복

판교에 위치한 아브뉴프랑 말로만 듣다가 바람도 쐴겸 찾아가보았습니다. 오픈한지가 아직 오래되지 않아서 매우 깨끗하고 분위기가 좋아 데이트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위에 사진은 쇼핑몰 근처에가면 많이 볼수있는 아브뉴프랑의 예쁜로고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2층에서의 좌측거리모습]

일단 도착해서 2층에 올라가 좌우로 전체적인 배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구조는 1층,2층,실내매장들로 구성이되어있구요 쇼핑매장도있지만 식당과 카페가 비율적으로 많은 쇼핑몰입니다. 가끔 주말을 이용해 한곳한곳 외식을 해보면 좋을꺼같네요!

 

 

[2층에서의 우측거리 모습]

오픈한지는 얼마 않되서 100% 상점 입점이된건 아니었지만 유명 식당과 커피숍들은 이미 입점되어 있어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나 가족단위 외식을 하기에는 아주 적합한 장소입니다.

 

 

[1층에서의우측거리 모습]

2층을 한바퀴 둘러본뒤에 1층으로 내려와서도 역시나 좌우도 거리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말로만 듣던 판교맛집들과 색다른 쇼핑상점들이 입점 되어있었습니다.

 

 

 

 

 

[1층에서의 좌측거리 모습]

신도시 판교에 새로생긴 쇼핑몰이라는 점에서 매우 깔끔하고 잘 정돈된 모습이었습니다. 정자동 카페거리나 가로수길 처럼 점점 판교의 명소로 자리를 잡을꺼 같네요!

 

지금까지는 판교 아브뉴프랑의 전체적인 모습을 사진으로 소개해드렸구요! 이제부터는 아브뉴프랑에 입점된 식당과 카페의 모습을 부분부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판교뿐만 아니라 많은 체인점을 가지고있는 블루밍가든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비뉴프랑점의 모습입니다.

 

 

로이스(Roys) 망고디저트와 빙수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빵과 커피를 즐길수있는 아티제(artisee) 모습입니다. 역시 주말에 커피숍은 사람이 많이 붐비는 장소중에 하나입니다.

 

 

위에는 간판이 기둥에 가려서 정문에서 한컨 추가해서 담아보았습니다.^^

 

 

아브뉴프랑 쇼핑몰의 실내에 위치해 있는 계절밥상입니다. 요즘 많은분을이 찾고있는 맛집인데요. 역시나 4시쯤으로 기억되는 시간이지만 대기가 11이나 되더라구요!

 

 

계절밥상은 CJ에서 농가상생을위한 산지제철 식재료를 사용하는 컨셉으로 기획한 한식부페로 한쪽에서는 유기농 채소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계절밥상 : www.seasonstable.co.kr)

 

 

보너스컷으로 실내 벽에 일러스트가 이뻐서 한장 담아보았습니다!

 

 

판교 아브뉴프랑을 전체를 둘러본후에 커피빈에서의 간식타임!

 

 

커피빈에서 즐겨먹은 초콜렛 무스 케잌과 바닐라 아이스 블랜디드! 단거 생각날때 최고입니다.

 

 

간식타임을 끝내고 나오는길에 안내편에 담긴 아브뉴프랑에 입점되어있는 상점 지도입니다!

 

 

마지막으로 자가용을 이용하실분들은 중요한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기본 30분 1500원에 추가 10분당 500원이 징수됩니다. 쇼핑이나 식사를 하실경우 1만~3만원 : 1시간무료 / 3만원~5만원 : 2시간무료 / 5만원이상 : 3시간무료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판교 아브뉴프랑의 전반적인 모습과 이용에관한 정보를 담아보았습니다. 디테일하기엔 너무 많은 상점들이 있어서 부분적으로만 소개를 드렸습니다. 분명한건 새롭고 깔끔한 데이트와 식사를 즐기기엔 너무나 좋은 장소입니다! 주말이나 시간있으실때 꼭 방문해보세요!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와 맵 첨부해 드립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판교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가능합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