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체형 셀카봉 MAXON 원터치 셀카 포드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셀카봉이 유행하던 초장기에 구입을 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사용하면서 느낀 만인의 단점! 세로촬영시 셀카봉의 돌아감! 그리고 블루투스 리모컨 없이 사용할경우 타이머 또는 음성인식 촬영의 불편함 이런 불편한 점들이 많이 접수가되었는지 최근에 새롭게 나온 일체형 셀카봉을 구입하였습니다! 지금부터 개봉 및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셀카봉 이미지와 함꼐 원터치 셀카 포드라는 문구와 함께 아이폰4,5,6 노트3,4까지 전기용 사용이 가능하다고 표기되어 있네요! 

 

 

맥스온 일체형셀카봉 포장박스 뒷면에는 사용방법이 단계별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갤럭시 시리즈는 대부분 지원이 가능한거로 나와있지만 기타 다른 브랜드의 스마트폰의 경우는 반드시 작동여부를 확인후 구입해주세요!

 

갤럭시 2 이상의 경우는 기본 카메라 어플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1,2,3 노트1의 경우는 camera360 어플을 설치하여 이용하시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포장박스를 개봉후 담아본 모습입니다. 플라스틱 상자로 잘 정돈되어있는 셀카봉의 모습입니다!

 

 

포장봉지도 모두 제거한후 가지런히 나열후 담아본 일체형셀카봉과 스마트폰 홀더의 모습입니다. 홀더 또한 이전 제품보다 보다 크고 장착이 쉽게 새롭게 디자인되어 나왔네요! 고정하는 부분에 달린 잭은 스마트폰 이어폰단자에 연결하여 촬영을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마트폰홀더에 오렌지색 미끄럼방지를 씌운뒤에 셀카봉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셀카봉 돌아가는거 없이 고정시켜주는 홈이 파여있는 봉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 홈하나로 세로촬영도 문제없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손잡이에달린 촬영버튼의 모습입니다! 요부분은 편리한점도 있지만 셀카봉의 길이를 조절하실때 위치가 살짝씩 이동되기 때문에 버튼위치를 잘 맞춰서 사용을 하셔야하는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일체형 셀카봉에 핸드폰을 장착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스마트폰 홀더가 넓어져서 좋은점도 있지만 핸드폰 버튼이 눌리는 단점도 잇는거 같네요! 이어폰 잭이 이미지에 표시된 빨간색 부분의 구멍을 들어가지 않아 방향을 돌려서 장착을 하여야 한다는 부분이 조금 아쉬운점이었습니다. 장착 모델은 갤럭시 노트1으로 이어폰 꼽는 위치가 높아서 좌우 모두 장착이 가능하였습니다!

 

 

반대로 장착해본 모습입니다. 갤럭시 노트2의 경우는 이어폰 단자가 하단부에 있어 스마트폰 홀더에 가려지는데요! 홀더에 구멍만 살짝 넓었어도 좌우로 보다 자유롭게 장착이 될수 있는점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홀더의 경우는 이전에 사용하던걸 장착해서 사용하기로 결정하였네요!

 

 

집에있는 모델이 갤럭시 노트2 노트1 두가지라 일단 갤럭시 노트2의 경우는 위의 이미지와 같이 설정메뉴에서 음량 버튼 기능설정에서 '촬영버튼'으로 설정하시면 간편하게 촬영이 가능했습니다!

 

 

갤럭시노트1을 포함 이전 모델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Camera360 어플을 설치하여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2번째 셀카봉 구입! 이전모델에 비해서 일체형 셀카봉 사용후 느낌점은 확실히 셀카봉 돌아감 방지와 손잡이에서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정말 편리하게 발전된 느낌이었습니다! 촬영버튼과 스마트폰홀더에서의 작은 단점들이 아쉬웠지만 이전 셀카봉 보다 사용이 더욱 편리한점에 절충이 가능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셀카봉 가지고 여행이나 나들이 가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