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사이즈(instasize) 설치 및 사용방법!

아는행복

인스타그램의 정사각형 사이즈의 사진을 즐겨 사용하다 드디어 직사각형 모양의 사진을 잘림없이 업로드할 일이 생겨서 드디어 설치해보게된 인스타사이즈 생각보다 간단하고 편리해서 금방 익숙하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설치에서 사용법까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설치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영문으로 'instasize'로 검색으로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바탕화면에 생성된 인스타사이즈 아이콘의 모습입니다! 어플만큼이까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인스타사이즈를 실행하시면 하얀바탕에 인스타사이즈 아이콘이 담긴 로밍화면이 1~2초간 진행됩니다.

 

 

드디어 실행된 인스타사이즈의 모습입니다. 제일 먼저 할일은 가운데 촬영버튼으로 촬영또는 편집할 사진을 불러오기를 해주세요!

 

 

편집할 사진을 불러온뒤 하단 메뉴 왼쪽의 콜라주, 인스타사이즈,배경,레이어, 공유순으로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1. 콜라주

제일 먼저 콜라주 기능은 여러장의 사진을 한장의 이미지로 합치는 기능인데요! 위의 이미지와 같이 콜라주 메뉴를 선택하시면 프레임 종류가 나오면서 원하는 프레임으로 사진을 추가해서 여러장의 사진을 배치하시면 됩니다!

 

 

2. instasize

인스타 사이즈의 경우 직사각형이나 사진이 작을경우 instasize 버튼을 누르시면 알맞은 크기로 위치가 놓이는 자동위치조절 기능합니다!

 

 

3. 배경

기능의 이름과 같이 직사각형의 사진은 경우 여백이 남게되는데요 그 부분을 여러가지 색상으로 채울수있는 배경색상 선택 기능입니다.

 

 

4. 레이어

마지막 레이어 메뉴에는 필터, 스티커, 겹침, 텍스트 총 4가지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 4가지 기능도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4. 레이어->필터

이기능은 인스타그램 자체에도 있는 필터 기능으로 인스타사이즈에서 한번에 편집하시려면 이곳에서 원하시는 필터를 적용해서 작업하시면 됩니다.

 

 

4. 레이어->스티커

스티커 기능은 사진들에 다양한 스티커로 재미나게 꾸밀수 있는 기능입니다. 원하시는 스티커를 선택하시면 사진으로 위이미지처럼 사이즈조절이나 위치조절로 원하는 위치에 꾸미기가 가능합니다.

 

 

4. 레이어->겹침

겹침이라고해서 기능을 클릭해보았는데요 필터의 기능과 유사하지만 살짝 다른 효과를 느낄수있는 효과를 주는 기능입니다. 이부분도 여러가지 테스트해보시면 멋진 사진을 만들수 있을꺼 같네요!

 

 

4. 레이어->텍스트

사진에 원하는 문구를 넣을수 있는 기능인데요! 원하는 텍스트를 적은뒤에 하단에서 폰트선택까지 가능한 좋은기능입니다!

 

 

5. 공유

모든 사진 편집이 완료되었다면 가운데 위치한 공유버튼으로 인스타그램으로 사진을 이동시키시면 인스타그램 어플이 시작되면서 바로 적용후 업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스타사이즈에서 공유선택후 인스타그램을 선택하고 실행된 인스타그램이 자르기상태로 실행된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사이즈 상단 설정메뉴 페이지를 담아 보았습니다. 설정에는 별도 설정이 아닌 광고없는 유료 인스타사이즈를 구입할수있는 링크메뉴와 후기작성등의 기능들이 담겨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사이즈의 사진이 아닌 다양한 사이즈를 풀사이즈로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인스타사이즈를 통해 간편하게 편집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즐기시는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