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 볼거리 예원 야경구경!

여행행복/상해항주

지난번 신천지 구경에 이어서 다음으로 방문한 장소는 예원! 낮의 모습과 야경을 함께 보기 위해서 5시를 살짝 넘겨서 10호선 예원역에 도착하였습니다. 사진에서처럼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앞으로  걸어가다보면 예원여행상가의 대문이 나오게됩니다!

 

 

야경은 6시부터 조명들이 들어오니 5시쯤 도착하시면 예원의 낮과밤의 모습을 모두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해가빨리지니 4시쯤에는 가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지네요!

 

 

걸어서 도착한 예원여행상성 입구의 모습입니다. 중국 전통이 담긴 건물들이 여기서 부터 시작됩니다!

 

 

 

 

 

입구에서 조금 걸어들어가면 본격적으로 중국 전통의 건물 모습을 살린 예원 상가가 시작됩니다! 초입에는 주로 금과 옥관련 상권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반대쪽 건물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길을 건너서 쭉 돌아보시면 다양한 상점들을 구경하시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른쪽 건물들의 모습 화이트와 빨간색에 검정색 중국스타일의 기와지붕으로 대부분의 건물들이 이루어져 있고 리모델링을 최근에 해서 전반적으로 매우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입니다!

 

 

해가 점점 저물어 얼른얼른 예원을 둘러보기로 하였습니다!

 

 

예원상가에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중국 전통이 담긴 옛거리의 모습이 본격적으로 펼처집니다!

 

 

예원 안쪽 상권 거리의 모습입니다. 중국 영화에서 보던 옛 중국 거리의 모습을 재현한듯한 개성있고 독특한 예원의 모습입니다!

 

 

밤이 다가오면서 예원상가 안쪽에 자리잡은 소룡포 샤오롱빠오 맛집에 줄서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 음식점은 항상 사람이 많아서 이용하기는 쉽지 않은데요! 저희부부도 이날 저녁은 생각해둔곳이 있어서 사진만 담고 계속 구경을 하였습니다! 시간되시는 분들은 기다리셔서 맛보시면 좋으실꺼 같네요!

 

 

드디어 안쪽 예원 연못과 돌다리가 있는 장소에 도착! 예원은 돌다리를 건너서 안쪽으로 입장료를 지불하고 들어가야하는데요! 그것도 패스하고 주변 야경을 구경하기 위해 이곳에서 자리잡고 야경을 기다리기로 하였습니다! 안쪽 들어가시는 입장료 지불 안해도 충분한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해가 저물기전에 낮의 모습을 담기위해 예원 중앙의 아름다운 건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쪽 건물들의 모습 예원은 워낙 인기가 좋은 장소라 언제나 여행객들로 붐비는 장소이네요!

 

 

또다른 예원안의 건물과 연못의 모습입니다!

 

 

점등을 기다리면서 슬슬 어두어지는 기분 슬슬 기대가 되었네요! 이곳이 예원 전체상권의 중심이고 야경이 가장 화려하고 아름답기 때문에 돌다리쪽에서 앉아서 기다리기로 하였습니다!

  

 

6시 땡과 함께 가장 먼저 점등된 건물의 모습입니다! 역시 상해는 야경이라고들하는 이유를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조명이 딱 들어오는순간 정말 180도 다른 예원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로 들어온 예원야경 건물의 모습입니다. 쫘르륵 들어왔으면 더욱 멋있었을텐데요! 점점 시간차를 두고 하나하나 조명들이 밝혀지고 있었습니다.

 

 

다른쪽으로 보이는 지붕위의 조명과 야경의 모습입니다! 상해 예원은 역시나 야경이 제맛인거 같네요!

 

 

돌다리 쪽으로 연못 위에 건설된 건물에도 조명이 들어왔습니다!

 

 

위에서 보여드렸던 같은 건물인데요! 낮과 야경의 모습을 비교해 보시기 좋을꺼 같네요!

 

 

이제 건물들에 조명들이 다 들어온 전체적인 야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저기서 많은 분들이 열심히 예쁜 야경의 모습을 담고 계셨습니다!

 

 

다른쪽의 야경모습! 정말 반짝반짝 블링블링한게 사진으로 봐도 너무 아름답네요!

 

 

중앙에서 야경의 모습을 담고 슬슬 걸어다니면서 주변 야경들도 같이 담아 보았습니다!

 

 

거리의 모습들도 중국 옛건물들과 지붕의 조명들이 잘 어우러져 독특한 밤거리의 모습을 볼수있었네요!

 

 

입구쪽 큰 도로변으로 나와서 담아본 야경의 모습입니다!

 

 

안쪽으로 다른 상권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멀리서 보이는 눈에 뛰는 흰색 조명의 건물이 있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새롭게 건설된 예원 건물로 예측이 되었습니다! 어떤 건물인지 가보고 싶었지만 저녁시간이 다되서 멀리서 사진만 담고 돌아섰네요!

 

오래간만에 다시 찾은 상해의 예원은 여전히 아름다운 중국 전통 옛거리로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야경은 여전히 훌륭한 볼거리인거 같네요! 언제가도 기분이 좋아지는 장소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