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앱 새단장 이벤트 당첨 카카오톡이모티콘 쿠폰으로 다운받기!

아는행복

지난주에 날아온 메일 한통! 티스토리 앱이 새단장 하면서 댓글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요! 운이 좋게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당첨되서 쿠폰번호를 받게 되었습니다. 안내에는 카카오아이템친구 친구등록후 채팅창을 통해 쿠폰번호 등록과 아이템스토어 페이지 상단 쿠폰등록 메뉴를 통해 입력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별도 친구등록 필요없이 아이템스토어에서 쿠폰번호 입력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했습니다!

 

 

제일먼저 이모티콘 쿠폰 당첨 내용이 담긴 이메일을 캡처해 보았네요!

 

 

카카오아이템친구를 추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이디 검색으로 '카카오아이템친구'로 검색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친구등록이 가능합니다. 친구등록후 대화창에 '쿠폰' 입력후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제가 선택한 방법은 카카오톡 상단 제일 오른쪽 '더보기에서 아이템 스토어로 들어가신뒤 상단 오른쪽 메뉴를 열어보시면 쿠폰등록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쿠폰등록 메뉴를 선택하시면 쿠폰번호 입력창이 나오면서 메일로 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합니다!

 

 

 

 

 

쿠폰번호 입력후 확인을 누르시면 위에 보이는 '바른생활 짝꿍 1탄' 이모티콘이 자동으로 다운로드와 설치가 완료됩니다!

 

 

티스토리 앱 새단장으로 발급받은 '바른생활 짝꿍 1탄' 카카오톡 이모티콘 다른페이지의 모습을 계속해서 담아보았습니다.

 

 

총 3페이지로 이루어진 '바른생활 짝꿍 1탄'의 마지막 이모티콘의 모습입니다. 다운받을때는 무제한으로 되어있었는데 메일 내용을 자세히보니 총 45일간 사용이 가능한 이모티콘 이었습니다!

 

45일동안 유효기간이 있으니 기간동안 열심히 사용해 주어야 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e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