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애슐리 2001 아울렛 미금점 점심식사!

먹는행복

분당에도 애슐리가 벌써 야탑,수내,미금,오리 계속해서 오픈을 하고있네요! 매번 저녁에 갈때마다 대기인원이 많아서 발걸음을 돌리곤했는데요. 이번에 미금점을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점심시간을 조금 지나서 찾아가보니 대기인원도 없이 바로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분당 애슐리 2001 아울렛 미금점 영업시간 & 가격

평일 런치 : 10:30 ~ 15:59 (9,900원)

평일 디너 : 16:00 ~ 22:00 (12,900원)

주말 / 공휴일 : 10:30 ~ 22:00 (12,900원)

초등학생 (8,200원) , 미취학생 (4,900원, 36개월 이상)

 

애슐리 미금점 휴일은 매주 일요일입니다.

 

 

 

 

 

매장 밖에 대기할수있는 벤치의자들 입니다. 저녁,점심 피크시간에는 항상 대기하는 분들이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입구쪽에 붙어있는 이용 가격표 입니다. 가장 기본인 샐러드바 이용 가격와 별도주문가능한 메인 메뉴 가격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점심이라 9,900원 샐러드바만 주문하였습니다.

 

 

샐러드바는 스파게티류, 샐러드류, 야채/과일류, 빵류로 나눠저 있어서 뷔페식으로 원하시는 음식을 접시에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스파게티와 샐러드쪽을 많이 이용하게 되네요!

 

 

 

 

 

미금점의 경우는 총 4개의 영역으로 느낌이 다른 인테리어로 분리되어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들어가서 메인공간의 모습입니다.

 

 

제가 안내 받은 왼쪽 안으로 위치된 식사공간입니다. 액자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오른쪽으로 위치된 식사공간은 한쪽은 생일파티나 돌잔치가 가능하게 되어있었구요. 노란색계열의 벽지로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들어가셔서 바로 보이는 한식을 원하시는 분들을위해 준비된 음식 코너입니다. 비빔밥을 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오리지날 치킨 까르보나라 떡볶이 거의 계속 이것만 먹게 되드라구요^^;;

 

 

크랩볶음밥은 와사비가 살짝 들어가서 톡쏘는 느낌의 독특한 볶음밥이었네요! 스파게티도 맛있었네요!

 

 

샐러드바 아무래도 익숙한 음식이 끌리듯이 사진 오른쪽에있는 호박 샐러드를 주로 먹었습니다.

 

 

추천메뉴 왼쪽에 있는 미니햄버거와 오른쪽 감자도 같이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추천입니다!)

 

 

식사전 필수조 브로콜리크림스프와 버슷크림스프 두가지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초콜릿,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은 입가심 정도의 보통으로 생각하시면 되세요!

 

 

음료 코너의 모습입니다! 커피, 유기농녹차, 무알콜와인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탄산음료는 별도 주문이라 조금 아쉬었네요! 아메리카노를 별로 안좋아해서 유기농 녹차로 많이 이용하였습니다.

 

 

처음으로 가져다 먹은 메뉴들입니다. 버섯크림스프로 속을 풀어준뒤 바로 햄버거와 각종 샐러드를 먹었네요! 망고샐러드도 맛있습니다.

 

 

후반부에는 거의 위의 메뉴로 계속 반복으로 먹게 되었네요! 애슐리 치킨과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집에와서도 계속 생각이 나더군요!

 

 

마지막 입가심을위해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3번정도 왔다갔다하니 배가 불러오네요!

 

 

식탁위에 놓인 애슐리 스테이크 메뉴를 담아봤습니다.

 

 

뒷면에 역시 가격이 좀 높아서 그런지 더 맛있게 보이는 스테이크 메뉴가 있네요! 스테이크에 샐러드바까지 이용하려면 아무래도 저녁으로 해서 점심은 굶고와야 할꺼같네요!

 

 

식사후 테이블에 놓여진 계산서 담아보았습니다. 두명이서 먹은거라 9,900 x 2 = 19,800원이 나왔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배부른 점심을 먹었네요! 다음번에는 배좀 더 비워서 스테이크도 먹고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먹으로 재방문해야겠네요!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와 전화번호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1-1 2001 아울렛 지하 2층

전화번호 : 031-716-7572

 

※ 점심, 저녁 피크타임에 가시는 경우 미리 전화예약하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