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 먹거리 아지센라면 미천라면(味千拉面) 사천북로(四川北路)점 점심!

여행행복/상해항주


사천북로에 있는 문화명인거리를 구경후에 근처에서 보이는 아지센라면 중국어로는 미천 웨이티엔 라면(味千拉面)에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미천라면(味千拉面)은 상해 지역곳곳에 분포되어 있어 어느지역이든 쉽게 찾을수 있는 일본라면 전문점으로 여행중에 간편하게 식사하기에 좋은 체인점입니다. 



 아지센라면 미천라면(味千拉面) 사천북로(四川北路) 점은 2층으로 되어있으며 라면그릇을 들고있는 캐릭터가 눈에 잘 들어오기 주변에서 찾기 쉽습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들어가서 담아본 아지센라면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점시간대라서 손님은 거의 없어서 편하게 식사할수 있었습니다. 밖에서는 깜깜해서 휴식시간인줄 알고 놀랐다가 다행히 영업중이어서 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점심시간이 다가오니 사람들이 계속해서 들어왔습니다.

 

 

 

 

 

처음으로 시킨 기본 대표 라면메뉴 미천라면 중국어로 웨이티엔라면으로 주문을 하였습니가. 라면중에서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꾀되서 고소한 육수와 함께 맛있는 라면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철판메뉴중에 소고기와 옥수수가 들어가고 거기에 특유의 데리야끼 소스로 볶아먹는 철판 볶음밥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까이서 담아본 쌀밥을 중심으로 놓인 소고기와 콘옥수수가 올라간 모습입니다.

 

 

데리야끼 소스를 부어서 마구마구 비벼준뒤에 담아본 모습입니다. 들어간건 별로 없어보이지만 소스가 정말 모든걸 결정해 주었네요! 달콤하면서도 간간하니 고기와 함께 감칠맛나는 철판 볶음밥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아지센라면 미천라면(味千拉面)은 중국여행에서 아침이나 점심메뉴로 라면이나 밥류가 드시고 싶으실때 방문하기에 좋은 음식점입니다. 아마 중국 처음 가시는 분들이라도 이 음식점은 쉽게 어디서든 발견하실수 있으시고 식사해결에는 큰 도움이 되어주는 체인점이라고 생각되어 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