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롯데 벽걸이 겸용 유선전화기 LSP-282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이번에 팩스 사용할일이 생겨서 일반전화를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전화설치를 받으려면 유선전화기가 있어야한다고 해서 부랴부랴 집근처 마트를 방문했습니다. 일단 구입조건은 가장 저렴한 유선전화기! 막상 마트에가니 유선전화 저렴한고 예쁜 디자인 찾기는 쉽지가 않았습니다. 종류도 적고 디자인도 그냥저냥 보통이고 여기저기 둘러보다 그중에서 가장 작고 깔끔한 디자인의 벽걸이 겸용 전화기가 보였는데요! 바텔에서 나오는 발신자표시가 되는걸 살까 살짝 고민하다가 가격적으로 저렴한 전화기능만 되는 롯데 벽걸이 겸용 전화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개봉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전화기 이미지가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14,000원에 구입하였네요! 아마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일단 유선전화기 박스를 오픈한 후 내용물을 담아보았습니다. 수화기, 받침대, 전화선, 전화잭 4가지로 조립도 쉽고 금방 연결해서 사용하기가 편리하였습니다. 나름 튼튼한 놈인거 같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만나보는 유선전화기 예전 기억으로는 받침대에 들어있는 메모지에 중요한 전화번호를 기록해놨던 기억도 새록새록 추억이 되살아 나는 기분이었습니다!

 

 

 

 

밑부분의 모습입니다. 못으로 벽에 고정도 가능하며 일반 전화로 두시고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전화선와 수화기 선을 꼽고 선을 정리해주시면 위와같은 모습이 되네요!

 

 

드디어 설치완료와 벨소리도 로우, 하이 두가지로 설정이 가능했습니다. 발신자 표시가되는 부분이 걸리긴 했지만 막상 생각해보면 부재중전화가 기록되어 있으면 여러가지로 불편할거 같아서 발신자 표시없고 가격도 저렴한걸로 구입하길 잘한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 연결뒤에 오래간만에 들어본 수화기음에 집에 울리는 벨소리 뭔가 색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저가형에 전화기능만되는 유선전화기를 찾으신다면 이모델 추천드려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