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 인민광장 도원향(桃源乡) 발마사지!

여행행복/상해항주

중국여행에서 많은 분들이 여행의 피로를 풀기위해 이용하는 발사마지! 저와 아내도 항주에서의 피로를 풀기위해 숙소근처의 발마사지샵을 찾으러 인민광장 쪽으로 나섰습니다. 


 

인민광장이 넓고 상점들도 워낙 다양해서 찾을수 있을까 했는데 저 멀리서 보이는 아주 작은 간판(사진에 화살표표시) 足道,指压 글자가 담겨있는 도원향이란 간판이 보이더군요! 일단 무작정 들어가서 가격부터 알아보기로 하였습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기 건물 층별 안내표지판 5층에 위치한 桃源乡高级SPA会所의 간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발마사지샵 도원향 입구의 모습입니다. 보자마자 일단 중국풍의 인테리어와 넓은 규모에 기대이상으로 놀랐네요! 일단 1차 방문으로 문의를 한결과 1시간 후에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숙소에서 잠깐 있다가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은 발마사지숍으로 은은한 조명으로 장식이 되어있었습니다. 내부에서도 중국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네요!

 

 

 

 

 

도원향에 예약한 시간에 방문후 잠시 기다리라면서 번호판을 주더군요~! 대기실 같은곳에서 번호표 올려두고 잠시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도원향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판매도 하는거 같은데 자세히 보지는 못하였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도 각국의 관광객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더군요! 아무래도 인민광장 가까운곳에 위치하다보니 많이 찾으시는거 같네요!

 

 

번호가 불려지고 편안하게 자리를 잡고 누워서 발마사지가 시작되었네요! 조명도 은은해서 한숨자고 일어나니 한결 피곤함이 해소되었습니다. 발마사지 시간은 1시간 비용은 인당 118元입니다. 발마사지의 종류도 가격에 따라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가장 일반적인 발마사지로 선택하였습니다! 관광지라서 그런지 가격은 다른곳 보다 조금 높은거 같네요! 인민광장 부근에서 숙소를 잡으신 경우 이용하시면 편리하실꺼 같네요!

 

 

 

주소 : 黄浦区南京东路479号新世界先施休闲港湾5楼(近福建中路)

전화번호 : 021-6351-8191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