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여행 먹거리 우동전문점 화팡우동면(花坊乌冬面) 토마토우동 카레우동 점심!

여행행복/상해항주

드디어 항주일정의 마지막날 항주에서의 점심식사 기차시간에 맞춰서 출발해야하기떄문에 간단하게 먹기위해 화팡우동면(花坊乌冬面)이라면 우동 전문점을 찾게되었는데요 점심시간에 맛집이었는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네요


 

우동이다보니 음식이 빨리 나와서 그런지 줄은 나름 빨리빨리 진행되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아서 자리를 잡고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화팡우동면(花坊乌冬面) 우동 구입방법은 줄을 서서 쟁반을 들고 각종 튀김과 반찬메뉴들은 직접 담은뒤에 최종으로 우동을 주문하고 계산한뒤에 주문한 음식들을 들고 테이블로 가지고 오는 셀프방식이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우동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희는 추천을 받은 토마토우동과 카레우동을 주문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가격대는 대략 25元~38元(약 4,500원~6,800원) 정도입니다.

 

 

우동에 넣어 먹을수 있도록 무과파 그리고 튀김메뉴과 먹기위한 간장소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화팡우동면(花坊乌冬面)의 인기메뉴인 토마토우동(32元)의 모습입니다. 은은한 토마토향의 담백하고 맛있는 국물이 독특하고 제입맛에는 너무 맛있게 먹은 메뉴였네요! 양이 많아서 한그릇을 다 먹으니 정말 배가 불렀습니다.

 

 

두번쨰로 주문한 카레우동(33元)의 입니다. 카레가 진하고 맛있어서 우동면과 맛있게 먹었네요! 화팡우동면(花坊乌冬面)의 장점은 우동면이 일품인거 같네요! 탱글탱글하니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항주 자유여행으로 가시게되면 점심으로 가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둘이서 토마토우동과 카레우동 반반씩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바로 기차역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오징어 튀김도 있었지만 사진찍는걸 잃어버렸네요!

 

주소 : 上城区 延安路258号湖滨银泰2期B区B1楼B051铺(近春山禾茶)

전화번호 : 0571-8587-0315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