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죽전점 스페로스페라 크레페 디저트!

먹는행복

신세계 죽전점 지하1층에 위치한 '스페로스페라' 크레페 전문점! 저녁을 먹고 디저트가 생각나서 색다른걸 먹어보자 결심하고 다가가 보았습니다!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들어가는 재료가 보이게끔 만들어 놓은 크레페 레시피 모형들이 맛있어 보여서 가격과 어떤 종류가 있는지 메뉴판을 보기 시작하였네요! 가격도 크게 나쁘지 않고 양도 푸짐해서 색다른 디저트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일단 매장 카운터에 놓인 브랜드의 설명 문구를 담아 보았습니다! 문구에는 크레페는 프랑스 북서부 브르타뉴 지방의 향토요리입니다! 크레페의 어원은 '실크와 같이'라는 뜻으로 프랑스에서는 파누게 라고도 불리웠습니다!

 

 

 

 

여기에 과일,생크림, 아이스크림, 잼, 초콜릿 등을 싸 넣어 먹는 현대적인 의미의 크레페는 일본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오리지날의 느낌을 살리고 새로운 패스트 푸드를 만들어 가는 스페로스페라는 정통 핸드메이드 크레페를 만듭니다. 라고 소개가 되어있네요!

 

 

메뉴를 보면서 옆에 모형들과 메뉴판 설명을 쭉 살펴보았습니다. 메뉴판에 나와있는 크레페를 구입하는 방법과  직접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선택해서 먹는 두가지 방법으로 판매중이었습니다!

 

 

매장 유리관 전시대에 누텔라 초콜릿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무엇인고 했더니 크레페에 베이슬로 발라주는 메뉴인데요! 생크림, 누텔라, 생크림+누텔라 3가지로 선택이 가능하였습니다!

 

 

스페로 스페라 조리대 쪽으로 보이는 누텔라 초콜릿 통들의 모습과 다른 크레페 메뉴들의 모형을 담아 보앗습니다!

 

 

생크림 베이스 + 초코아이스크림 + 치즈케익 + 딸기(5,300원)로 선택해서 주문을 하고 즉석에서 조리해주시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베이스를 생크림으로 선택해서 얇은 크레페에 생크림이 발라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완성되서 나온 스페로스페라의 초코아이스크림 딸기 치즈케익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랐는데요! 두명이서 먹기에도 충분한 양의 크레페였습니다. 처음에는 크기가 커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먹어야 할지 고민했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크레페에 들어간 초코아이스크림과 딸기 생크림이 발라진 모습입니다! 보기에도 달달 상콤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 한입에 들어가는 크기는 아니기에 스푼을 이용해 아이스크림부터 공략하기 시작하였네요!

 

 

스푼을 이용해서 먹어가면서 옆으로 보이는 치즈케익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문한 크레페의 매력은 초코아이스크림을 먹다 케익의 맛이 느껴지다 딸기의 상콤함이 느껴지면서 최후에는 이 모든게 혼합되어 생크림과 혼합된 크림빵을 먹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배도 든든하니 꾀나 푸짐한 디저트로 생각이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담아본 로고와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케익이 별로이신 분들은 아이스크림 2개로 교체도 가능하니 자신의 입맛에 맞는 크레페로 선택해서 드시면 더 좋을꺼 같네요!

 

 

위치 : 죽전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