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오리역 애플플라자 자연별곡 점심식사!

먹는행복

분당 오리역에 위치한 애플플라자가 리뉴얼 오픈을 하고 먹거리가 많이 생기면서 예전보다 자주 이용하게 되는거 같네요! 이번에는  2층에 오픈한 자연별곡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미금점 자연별곡은 사람이 너무 많다는 소문을 듣고 가볼 엄두고 못내고 있었는데요! 오리역 자연별곡은 오랜 기다림 없이 점심을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제일먼저 애플플라자 2층 도착해서 담아본 입구의 모습입니다! 엘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에도 편리하네요! 자연별곡은 한식 요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뷔페로 즐길수 있는 장소라고 하네요!

 

 

입구에서 담아본 자연 별곡 가격표를 담아 보았습니다! 평일,점심 12,900원 일반 점심으로는 비싼가격이지만 부페라는걸 감안하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볼수도 있겠네요!

 

 

 

 

 

점심 피크시간에 방문이라  살짝 기다림은 어쩔수 없네요! 대기팀은 16팀이었지만 10~15분정도에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순번이 되서 들어가면서 입구쪽에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전통적인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식사하기에 좋은 분위기 입니다. 좌측우측으로 넓게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안쪽 왼편으로 들어가면 또다른 넓은 테이블과 칸막이 형식의 가족단위나 단체손님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연말모임하기에도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제일 안쪽 테이블들의 모습입니다! 1시가 넘으니 조금씩 자리에 여유가 생기는거 같네요! 점심피크시간을 살짝 피하신후에 이용하시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중앙쪽에서 담아본 내부 의 모습입니다! 중앙쪽이나 안쪽이 음식까지의 거리는 크게 차이는 없었습니다!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공간을 담아 보았습니다! 자연별곡의 테마처럼 한식위주의 메뉴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쌈채소,샐러드, 떡갈비, 닭고기, 샐러드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눈에 들어왔네요!

 

 

 

 

 

즉석전 코너의 모습입니다. 김치전, 고구마튀김, 쑥튀김등 전과 튀김류의 메뉴를 즐길수 있는 코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고구마튀김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죽과 탕이 준비된 코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호박죽도 맛있고 미역국도 음식들과 같이 먹기에 맛있었네요! 가마솥누릉지도 준비되어 있어서 어르신들도 식후 입가심으로 좋아하실꺼 같네요!

 

 

차, 커피,음료등이 준비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가배와 차'란 공간은 2군데에 만들어져 있어서 사람이 붐벼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탄산음료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도 좋아할꺼 같네요!

 


식후 디저트 코너인데요! 아이스크림과 팥빙수를 만들어서 먹을수 있는 장소입니다!

 

 

야채를 좋아하신다면 쌈채소 코너에서 다양하고 싱싱한 채소들과 떡갈비등의 고기류와 함께 쌈을해 드시면 정말 좋을꺼같네요! 개인적으로 야채보단 고기를 좋아해서 구경만했네요!

 


요리코너의 모습입니다. 맛있는 닭봉요리와 매콤한 오뎅요리, 묶은지볶음밥, 버섯탕수육등 맛있는 메뉴들이 모여있는 코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닭봉과 버섯탕수육 요 두가지 요리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수 있는 코너입니다. 요즘 비빔밥 한그릇도 꾀 가격이 있는데 어찌보면 비빔밥 한그릇 먹고 여러가지 고기반찬과 야채를 먹을수 있으면 점심가격으로는 크게 비싼건 아니라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디저트로 먹은 빙수코너 연유, 콩가루, 쿠키가루, 단팥, 빙수떡이 준비되어 여름에있는 얼음들과 잘 섞어서 드시면 식후 디저트로 팥빙수를 즐길실수 있습니다. 옆으로는 아이스크림도 있으니 아이스크림도 한스푼 올리면 더욱 맛있겠네요!

 

 

처음으로 가지고온 음식들의 모습입니다. 일단 시작이니 호박죽으로 속을 풀고 고구마샐러드와 닭봉과 버섯당수육으로 식사에 들어갔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달달하니 맛이있네요!

 

 

다음에는 총9개를 조금씩 담을수 있는 접시에 새콤달콤한 닭가슴살 샐러드와 떡갈비, 고구마튀김, 묶은지볶음밥, 깻잎쌈밥, 맛탕등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접시는 생각보다 양이 많이 담아지네요! 여기서는 깻잎쌈밥과 떡갈비, 묶은지볶음밥도 추가로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간이 강하지도 않고 적당해서 남녀노소 즐기기에 좋은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점심이라 과식하기는 뭐해서 2접시로 끝 입가심으로 팥빙수를 먹었습니다. 어름은 생어름이라 연유를 듬뿍 넣어줘야 맛있더군요! 단팥와 콩가루까지 고소하고 달달하게 입가심으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저녁에는더 맛있는 메뉴들이 추가로 준비되는거 같아 연말에는 저녁으로 한번 방문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식위주의 메뉴들이 많이 있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도 많이 있어서 가족단위의 식사도 좋을꺼같네요!

 

 

위치 : 분당 오리역 부근 애플플라자 2층

전화번호 : 031-716-054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