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다녀왔어요!

일상행복

선물로 받은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S석 티켓으로 오래간만에 재미있는 콘서트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다른날에도 여러 출연진으로 구성해서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가 진행된거 같네요!

 

 

제일먼저 선물받은 패밀리 콘서트 티켓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출연진은 EXO-K, 에픽하이, 에이핑크, 악동뮤지션, GOT7!

 

 

 

 

 

콘서트가 7시 시작이라 롯데월드에서 시간을 보내다 돌아올꺼를 가만해서 차를 가지고 가게 되었네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주차장은 동2문,남2문,북2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하루종일 선불 4,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동2문 주차장으로 들어가서 안내를 받아 구석으로 주차를 하였습니다!

 

 

주차를 하고 올림픽 체조경기장으로 걸어가서 담아본 체조경기장의 모습입니다. 현수막으로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가 보여서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천막으로 지어진 각종 안내소와 먹걸이들도 준비되어 있었으며 편의점도 있어서 들어가기전 간식을 먹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S석 입구의 모습입니다. 저도 처음가보는거라 입구찾는데 조금 헤매고 다녔네요! 물어물어 찾아갔습니다. R석 S석 A석 순으로 위치해 있었습니다.

 

 

내부에도 S석 R석 A석 입구가 따로 있어서 물어물어 찾아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전 티켓검사하는곳에서 한컷!

 

 

공연이 시작되기전에 담아본 공연장의 모습입니다. 일요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관람을 오셨네요! 잠시 기다리는 동안 롯데면세점 홍보영상이 계속 흘러 나왔습니다. 오래간만에 콘서트장오니 나름 설레였네요! 좌석은 별도 지정 없이 R석 S석 A석 모두 지역만 지정되어있고 비어있는 좌석에 앉게 되어있었습니다. 가수와 가까운 좌석들은 모두 스탠딩이었네요!

 

 

다른쪽으로 보이는 관람객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S석은 2층정도 위치로 보시면 됩니다. 물론 가수분들의 얼굴은 대형화면을 통해서 볼수있는 위치입니다!

 

 

드디어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가 시작하면서 점등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반짝반짝 야광봉들이 예쁘게 빛이났네요!

 

롯데면세점패밀리콘서트

 

제일 첫순서를 장식한 에픽하이! 각 가수마다 4~5곡씩 진행되는 순서였습니다!

 

 

두번쨰로 나온 악동뮤지션! 이수현양 노래 정말 잘하네요!

 

 

세번째 공연 GOT7 공연은 별도 MC없이 한가수가 끝나고 영상물로 소개되는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네번째 에이핑크의 공연의 모습입니다!

 

 

마지막을 장식한 EXO-K!! 역시 대세인 만큼 인기가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

 

마지막 컷! EXO-K의 인사하는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가보게된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2시간이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렸네요~ 오래간만에 보니 재미있고 신나는 콘서트였습니다. 오랫동안 잊고있었던 공연의 즐거움이 살짝 살아나는 느낌도 들었네요! 예전보다 콘서트 비용이 많이 높아져서 자주는 못가더라도 가끔은 분위기 전환으로 가면 좋을듯 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