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러버덕 프로젝트 & 롯데월드몰 캐릭터 벌룬 페스티벌 구경!

일상행복

SNS에서 자주 보던 노란오리 러버덕! 주말 잠실쪽에 갈일이 있어서 구경하게 되었는데요! 러버덕 기간은 11월14일까지 거의 막바지 타임에 보게되었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가보게된 롯데월드! 제2롯데월드라 불리는 롯데월드몰과 롯데월드 타워가 건설중이어서 어마어마하게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일단 잠실 롯데월드에서 석촌호수로 걸어가면서 담아본 건설중인 롯데월드 타워의 모습입니다. 완공되면 정말 커다란 새로운 볼거리가 생길꺼 같네요!

 

 

 

 

 

석촌호수쪽으로 들어서면서 공원길이 나오게되는데요 저 멀리서 노란색 러버덕의 꼬리부분이 보이기 시작하였습니다. 어딘지 몰라서 사람들이 많이 향하는 쪾으로 따라가 보았더니 바로 나오더군요!

 

 

점점 가까워지면서 모습을 보이는 노란 러버덕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더 큰사이즈로 예상을 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아주 큰 크기는 아니었네요! 제 상상이 너무 과했나봅니다!

 

 

석혼호수 부근으로 붙어있는 러버덕 프로섹트 서울 광고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러버덕 기간 10월14일~11월14일까지로 적혀있네요! 거의 끝날 무렵게 사진남기러 겸사겸사 잘 온거 같네요!

 

 

 

 

러버덕

 

드디어 러버덕 정면이 보이는 위치에 도착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제일 앞에까지 자리가 생길떄 까지 조금 기다렸습니다. 연인분들과 가족단위로 많이 나오셔서 기념촬영에 바쁜 모습이었습니다!

 

러버덕

 

드디어 기다림 끝에 제일 앞쪽 아무도 없는 자리에서 러버덕을 담아 보았습니다. 바람이 불면 이동이 되어 완벽한 정면을 담지는 못하고 살짝 측면으로 촬영이 되었네요! 노라고 귀여운 오리가 거대하게 호수에 떠있는 재미있는 프로젝트인거 같네요! 요런 러버덕이 서울뿐만 아니라 여러국가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하니 여러모로 색다른 프로젝트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러버덕에 부근에 모여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장소가 계단식으로 되어있고 벤치들도 많아서 앉아서 구경하셔도 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다른쪽의 인파들의 모습입니다. 나무가 있어서 러버 덕이 많이 가려져 있네요! 구경할수있는 장소가 넓어서 여기저기서 다양한 각도에서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러버덕 구경을 다하고 맞은편에서는 롯데월드몰(제2롯데월드) 오픈기념 캐릭터 벌룬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었는데요! 온김에 바로 구경하러 이동하였습니다.

 

라바

 

롯데월드몰 캐릭터 벌룬 페스티벌에서 이날 가장 인기가 좋은 라바의 모습입니다. 라바 왼쪽으로는 뽀로로가 있었지만 이날은 설치가 않되었네요! 역시 만화 캐릭터이다보니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나오셔서 촬영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라바

 

정말 귀여운 라바 공원벤치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라바를 좋아해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은 관계로 이미지로만 남겨보았습니다!

 

 

뽀로로

 

뽀로로 벌룬이 없었지만 어마어마한 뽀로로 모형이 여러자세로 줄지어 전시되고 있었는데요! 아이들과 같이 가시면 정말 좋은 볼거리가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드네요!

 

타요

 

다른쪽으로는 타요버스 벌룬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날은 라바와 뽀로로에 집중되서 타요의 인기는 중간정도였습니다!

 

코코몽

 

마지막으로 담은 거대한 코코몽 벌룬! 날은 많이 추워졌지만 아직까지는 구경하는데는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다른쪾으로도 여러가지 벌룬들도 있었지만 메인 캐릭터 벌룬들만 담은후 롯데월드몰로 들어갔습니다!

 

 

롯데월드몰 다양한 브랜드와 먹거리 상점들이 이미 오픈되어 있었는데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다 위로 바라본 롯데월드못의 모습을 보너스컷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다음번에 한번다시 와야 겠네요!

 

오래간만에 잠실에서 실제로 보고싶었던 러버덕도 보고 보너스로 캐릭터 벌룬 페스티벌까지 보게되어 여러가지 재미난 볼거리를 오래간만에 즐길수 있었습니다! 여기저기 커다란 캐릭터들을 보니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느낌도 들었네요!

 

 

러버덕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합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