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벨 버터플라이 수저통 & 수저세트 개봉기!

쇼핑행복

아내가 그토록 바꾸고 싶어하던 수저세트와 수저통 오늘 AK플라자에서 파격할인으로 정말 저렴한 가격에 나와서 바로 구입해가지고 왔습니다. 구입한 상품은 골든벨 버터플라이 그레이 디자인으로 수저통 중자와 수저세트2벌, 롱스푼, 포크 자주 사용하는 용도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제일먼저 가지고 와서 개봉전 테이블에 놓고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수저통은 박스에 수저세트는 종이포장으로 담아 주셨네요!

 

 

포장을 풀고 담아본 골든벨 버터플라이 그레이 제품들의 모습입니다! 양념통까지 지를까 했지만 일단 수저통과 수저세트들만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새거로 교체하니 깔끔하고 좋으네요!

 

 

 

 

 

골든벨버터플라이 그레이 수저세트 2벌의 모습입니다. 1년동안은 무상 A/S도 가능하다고 하니 깨지거나 문제가 있어도 걱정없이 사용할수 있는점이 좋은거 같네요!

 

 

요플레나 간식먹을때 자주 사용하는 롱스푼도 구입했습니다!

 

 

 

 

 

중자 포크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과일이나 특히 치킨 먹을때는 작은거 보다 요 사이즈가 더 편리한거 같아 골랐네요!

 

 

아내 뿐만 아니라 저도 바꾸고 싶어했던 수저통 중자의 모습입니다. 대자는 너무 커서 중자만 써도 충분할꺼 같더군요! 투명으로 된 뚜껑도 같이 있지만 뚜껑은 물건이 없어서 다음주에 받기로 했네요!

 

 

수저통을 분리해 보았습니다! 수저통과 물받침대, 칸분리기 손잡이달린 플레임의 모습입니다. 바꾸고 나니 아내가 너무 좋아하네요! 이래저래 저렴하게 좋은물건을 구입한거 같아 기분이 좋으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