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노트북 15N530-PH7SK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노트북을 구입한지 거의 5년? 6년만에 드디어 노트북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기존 HP를 사용하다 다음에 바꾸면 LG로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마음에두고 지켜보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작업관련으로 울트라슬림 보단 일반 노트북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드디어 저도 SSD하드와 i7을 사용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피씨는 바로 15N530-PH7SK~! 제일 먼저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LG 노트북 15N530-PH7SK 사양!

1. 운영체제 : 윈도우8(윈도우8.1업데이트가능)

2. 디스플레이 : 15.6" IPS FULL HD LED DISPLAY (1920x1080)

3. CPU : i7-4702MQ

4. 메모리 : 4G

5. 그래픽 : NDIVA GEFORCE GT 745M

6. SSD : 128 GB SATA3

7. 무게 : 2.35kg

 

무광디스플레이에 SSD카드만 장착된 버전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하드는 개인적으로 구입해서 설치 예정입니다. 1T정도 구입하면 충분하게 사용이 가능할꺼 같네요! 윈도우8은 처음이라 살짝 걱정도 되네요!

 

 

 

 

 

박스에서 개봉을 한후 내용물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좌측에서 부터 노트북, 가방과설명서, 마우스패드, 전원어뎁터, 마우스가 들어있습니다!

 

 

드디어 모든 포장을 열고 담아본 노트북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메탈그레이에 심플하게 LG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은색은 처음인데 너무 마음에 드네요! 15.6인치 화면에 무게도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편리하네요!

 

 

 

 

 

노트북을 열어서 담아본 디스플레이와 키보드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다시한번 만족스럽네요! 

 

 

키보드 부분만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키보드 부터가 넓게 되어 있어서 지금도 사용하면서 버벅이고 있네요! 거의 5년만에 바꾼 컴퓨터라 신세계를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드디어 실행해 본 노트북을 담아보았습니다. 제일 당황했던건 부팅속도였는데요! 정말 5초정도에 부팅이 끝나더군요! SSD의 속도위력을 처음 체험해 보았습니다! 정말 빠르더군요! 시스템종료도 진짜 종료가 된건지 절전상태인지 잘 모르겠는 어리버리한 느낌을 오늘도 느끼고 있습니다!

 

 

15N530-PH7SK 구입과 함께 제공된 화이트 색상의 마우스! 요건 보관했다 차후 이용해야겠네요!

 

 

어뎁터 전원잭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잭부분도 많이 작아진 모습입네요!

 

 

휴대를 위한 노트북 가방과 탈부착식 어깨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몇년만에 바꾸게된 LG 노트북 15N530-PH7SK 구입과 동시에 속도와 윈도우8에 살짝 멘붕이었지만 어제 오늘 사용하면서 차차 적응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이나 사양 속도 면에서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진으로는 못담았지만 뒷판이 전체가 열어 확장이 편하고 청소도 쉽게 가능하다는 점도 매우 장점인거 같네요~! 데스크탑을 대신할 노트북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