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제텐씨 골드정 오래간만에 새로운 종합비타민 교체!

쇼핑행복

이전부터 꾸준하게 먹어오던 GNC비타민에서 이번에 처형의 선물로 한미약품에서 나온 제텐씨 골든정으로 바꿔서 먹어보기 시작했네요! 박스상자에 보니 육체피로, 체력저하, 근육, 관절, 신경통, 눈의피로! 완전 저의 몸을 대변하는거 같네요! 총60개씩 2개로 되어있어서 약6개월 복용할수있는 양이었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챙겨 먹어야겠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종합비타민 효과와 로고가 담겨 있네요!

 

 

큰 포장박스를 오픈하니 작은포장 박스로 두개의 나눠져서 포장되어 있네요! 반씩 포장이라 보관해두고 먹기에 좋은거 같네요!

 

 

 

 

 

종합비타민 포장에 적혀있는 비타민관련 성분표시와 복용방법 효능,효과등이 적혀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종합비타민이라 그런지 좋은건 다 들어 있네요! 하루에 2회라고 적혀있지만 저는 1일 1회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포장의 다른면에는 제조번호와 사용기간 드외 다른 효능 효과가 적혀 있습니다!

 

 

작은 박스에서 꺼내어본 녹색의 플라스틱 보관통의 모습입니다! 포장이 매우 튼튼하게 되어 있네요!

 

 

 

 

 

제텐씨 골드정의 뚜껑을 오픈하고 담아본 종합비타민 알약의 모습입니다. 통의 색상과 동일하게 녹색으로 되어 있으며 복용하기에 딱 적당한 크기입니다. 조금 작은편이라 참 좋으네요!

 

 

한알만 꺼내어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Z-C라는 글짜와 함께 6개월간 열심히 복용해서 좋은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즘 운동도 부족인데 비타민이라도 열심히 복용해야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