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프드 라이스 위드 밀크초콜릿 요거트 초콜렛뻥튀기!

먹는행복

아내가 가지고온 색다른 뻥튀기 과자 처음에는 우리나라에서 수출하는 색다른 과자인가 했지만 뒤에 원산지를 보니 이탈리아로 되어있어서 살짝 당황했었는데요! 분명 우리나라 뻥튀기에서 아이디어를 얻는건 분명하지 않을까란 생각은 들었습니다!


 

일단 가지고온 맛은 밀크초콜릿과 요거트 컴파운드 코팅으로 각 6개씩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비닐포장으로 영문으로된 설명이 붙어있는 모습입니다! 사이즈로는 간단한 간식 메뉴로 좋은거 같네요!

 

 

 

 

 

포장 뒷면에는 한글로 작성된 상품관련 설명이 적혀있었습니다. 칼로리는 요거트가 살짝 높게 나왔네요!

 

 

먼저 살펴볼 요거트 컴파운드 포팅! 오렌지 맛으로 표기가 되어있네요!

 

 

 

 

 

포장을 풀어서 뻥튀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한쪽면에는 요거트 오렌지 맛으로 살짝 상픔하면서 달달한 화이트 초콜릿이 막처럼 덮혀서 있습니다!

 

 

뒷면의 모습은 익숙한 쌀뻥튀기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동그라미 모양으로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한입 먹어본후 측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뻥튀기는 우리나라의 쌀로 만든 한과와 유사하게 부드러움보다는 살짝 강도가 있는 뻥튀기를 이용해서 그위에 막처럼 요거트 컴파운드 코팅을 바른 뻥튀기 과자입니다. 뻥튀기의 구수함과 달콤하고 상콤한 요거트 화이트 초콜릿의 조화가 일품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밀크초콜릿 뻥튀기 일단 초코릿의 향기가 너무 좋아서 식욕을 많이 자극시키네요! 눈에 봐도 먹음직스러운 초콜릿이 발라져 있는 초콜릿 뻥튀기 입니다!

 

 

포장을 오픈해서 담아본 퍼프드 라이스 위드 밀크초콜릿 일단 초콜릿만 보았을때는 꼭 다이제스티브 과자가 생각나네요!

 

 

요거트와 동일하게 뒷면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지금 이 사진으로 보니 가운데 뻥튀기와 주변 뻥튀기의 크기가 다르 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밀크초콜릿도 한입 먹어보고 측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요거트보다 좀 더 달달한 진한 초콜릿과 뻥튀기가 같이 들어가면서 입에서 마치 초콜릿이 뻥튀기를 녹여주면서 더욱 부드러고 달콤한 맛을 만들어 주는거 같네요! 오래간만에 색다른 과자를 발견한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