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신세계 7층 한우리 샤브샤브 버섯쇠고기국수전골 저녁식사!

먹는행복

예전부터 가끔 국수나 샤브샤브가 생각날때 즐겨찾는 죽전 신세계 7층 식당가에 위치한 '한우리' 입니다. 샤브샤브와 한우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한식당입니다. 갈때마다 국수전골을 먹어서 아직 한우를 먹을 기회는 없었네요! 

 

 

들어가기전에 담아본 한우리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 옆쪽으로는 메뉴판이 준비되어있어 들어가시기전에 미리 메뉴와 가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주말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꽉 차있네요! 메뉴가 남녀노소 다 좋아할 음식들이라 가족단위 식사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버섯쇠고기국수전골' 입니다. 자주즐며먹는 메뉴인데요! 가격은 1인분에 15,000원 입니다. '한우버섯쇠고기국수전골'로 드실경우 1인분에 20,000원 입니다. 두명이 먹을꺼라 2인분(30,000원)을 주문하였구요 바로 육수와 면이 준비됩니다.

 

 

육수가 끓면 바로 면을 넣어줍니다. (모든건 아주머니께서 알아서 해주시니 기다리시면 되세요!)

 

 

각족 밑반찬들과 버섯쇠고기국수전골에서 중요한 재료인 버섯과 야채 고기들이 준비됩니다. 식사전 입맛을 돋구워 주위 위해서 호박죽도 나옵니다. 달달하니 맛이있네요!

 

 

 

 

 

먼저 호박죽을 드시다보면 아주머니께서 시간에 맞춰 버섯,야채,고기들을 끓고있는 전골에 넣어줍니다.

 

 

버섯쇠고기국수전골이 끓고 있는 모습입니다. 모든 야채가 익어갈때까지 기다려주기만 하면 됩네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는 전골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보고있는데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버섯쇠고기국수전골이 다 될때쯤 아주머니가 오셔서 큰 그릇에 2인분으로 나눠서 담아줍니다.

 

 

아주머니께서 전골국수를 나눠서 담아주시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알아서 다 해주셔서 편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완성된 버섯쇠고기국수 전골! 가끔 담백한 음식이 생각날때 먹어주면 제일입니다.

 

 

버섯쇠고기국수전골을 더 맛있게 드시기위해서 소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먹기전에 찍어먹는 소스를 요청하세요! 고기, 버섯, 야채를 소스에 찍어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국수와 고기, 야채, 버섯을 거의 다 드셨을떄 혹시 배가 덜 부르신경우 3,000원(1인분)을 추가하시면 죽을 드실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2인분은 조금 무리가 있어서 1인분만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후에 김, 계란 ,참기름등 죽을 만들기위한 재료들이 나옵니다.

 

 

아주머니께서 육수를 어느정도 조절해서 죽에 필요한 재료들을 넣으신후 일정시간동안 끓여주면 사진과 같이 맛있는 죽이 완성됩니다.

 

 

드실만큼 죽을 빈그릇에 덜으셔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죽이라 소화도 잘되고 부담이 없어서 나름 과식을 하게 되었네요!

 

 

식사를 다 하신후에 마지막으로 나오는 매실차 소화를 도와주는데 제일입니다. 버섯쇠고기국수전골과 죽 그리고 매실차까지 오래간만에 담백하고 맛있는 저녁식사였습니다!

 

 

음식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식사류, 추가메뉴 페이지입니다.

 

 

음료, 주류메뉴 페이지입니다.

 

 

셋트메뉴도 준비가 되어있네요!

 

 

한우쪽은 오늘의 추천메뉴도 준비되어있으니 고기 드시러 가실경우 주문전 확인해보세요!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와 전화번호 첨부합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85 신세계 백화점 7층

전화번호 : 031-695-1226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