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볼거리 푸동 루자쭈이 와이탄,동방명주,ifc몰,애플스토어 야경!

여행행복/상해항주

몇년만에 다시 방문한 상해! 첫날은 숙소잡고 저녁먹고 특별한 일정이 없어서 숙소에서 가까운편인 동망병주가있는 루자쭈이쪽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도착해서 처음으로 들어온 동방명주와 왼편은 정대광장의 모습 상해는 역시 야경이 아름답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이날은 여기저기 야경과 몰 내부들의 모습을 담고 돌아왔습니다!

 

 

 

 

 

ifc몰 오픈한지 몇년 안되어서 가장 깔끔하고 세련된 건물의 모습입니다. ifc몰 뒤쪽으로 보이는 하얏트 건물과 2014년 완공을 앞두고 있는 제일 높은 빌딩인 상하이 타워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상하이타워는 이번에 처음보는 건물이었는데요 어마어마한 높이에 압도당했습니다!

 

 

주변건물을 제외하고 일단 ifc몰 입구부터 다시 담아 보았습니다. 상해의 명품브랜드는 거의다 모인 쇼핑몰인거 같네요!

 

 

상해 ifc몰의 내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1층부터 다양한 명품매장들과 중앙에는 스누피 캐릭터 전시물이 놓여있었습니다.

 

 

다른쪽으로 담아본 상해푸동 ifc몰 내부의 모습입니다. 넓은규모에 으리으리하네요!

 

 

ifc몰 중앙으로 가보니 더욱 웅장한 규모의 쇼핑몰 내부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거의다 명품이라 전층을 다 둘러보지는 않고 간단하게 1층만 둘러보고 나왔습니다!

 

 

 

 

 

ifc 다른쪽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상해 푸동 애플스토어의 모습입니다. 밤에 보니 빛나고 있는 애플로고가 멋스럽네요!

 

 

구름다리에 올라가서 동방명주만 따로 담아본 사진입니다! 색색깔로 변하는 조명이 아름답네요! 첫날이고하니 적당히 보고 숙소로 돌아갔네요! 

 

 

마지막으로 푸동쪽에서 바라본 푸서쪽 와이탄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