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고디바 더블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

먹는행복

SNS에 참 많이 보아오던 고디바 소프트 아이스크림! 어디서 파는건가 했더니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에서 매장을 발견하였습니다! 아이스크림외에도 초콜렛들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였네요


 

일단 아이스크림 주문을 하기전에 담아본 고디바 매장의 모습입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2가지 맛으로 하나는 라즈베리를 이용한 '더블 초콜릿 프랑부아주' 와 '더블 초콜릿' 두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고디바 아이스크림 가격은 두가지 모두 5,900원 마끼아또 한잔값 정도라고 볼수있는데요! 아이스크림 가격으로는 꾀나 비싼 가격인듯 하네요! 저는 두가지 맛중에 더블초콜릿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을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초콜렛 상품들의 모습입니다. 개당 판매와 박스판매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보였습니다!

 

 

 

 

 

드디어 나온 고디바 더블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트림 받침대와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나와주었네요!

 

 

조금 더 가까이서 담아본 더블초콜릿 소프트아이스크림의 모습입니다. 역시 다른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 보다는 보기에도 진해 보이네요! 옆에 꽂혀있는 고디바 초콜릿 조각부터 시식에 들어갔네요!

 

 

드디어 받침대에서 꺼낸후 먹기직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GODIVA의 더블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한입 먹는순간 일단 맛있다, 찰지다, 적당한 달달함 적당한 차가움 가격이 비싼 이유를 알수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먹어본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중에 베스트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과자도 일반 과자와 다르게 바삭바삭하면서도 적당한 부드러움이 있어서 먹기가 참 편했습니다! 밥보다 디저트를 더 맛있게 먹은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