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매트리스 진드기 퇴치 진드기싹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아내가 알아온 정보 침대 매트리스 진드기는 여름에 많이 번식되어 가을과 겨울에 침대 매트리스 내부에서 거주를 시작하게 되어서 이 시기에 제거를 해주는게 좋다는 소리를 듣고 오늘 백화점에서 패치형 진드기 퇴치제인 진드기싹을 구입해오게 되었습니다!

 

 

총 4장의 시트타입으로 3개월 기간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향, 색소, 방부제 무첨가가 적혀있어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매트리스는 세탁이 어렵기 때문에 진드기 퇴치라도 주기적으로 해주면 건강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컴배트에서 나온 진드기싹 포장의 뒷면에는 간단한 설치방법과 주의사항 등이 나와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뿌리는 제품도 있었지만 시트형이라 사용과 장착이 편리할꺼같아 구입을 결정 하였습니다! 진드기싹 가격은 11,760원 입니다!

 

 

진드기싹을 포장에서 꺼내서 담아본 진드기 퇴치 시트 총4장으로 모두 반씩 접혀있습니다!

 

 

 

 

 

반으로 접힌 시트를 한장으로 펴준다음 초록색으로 붙어있던 스티커를 제거 한후에 매트리스 4군데에 올려줍니다! 처음에는 스티커 형식의 부착식으로 알았지만 여기저기 살펴보아도 찾아볼수 없어 설명서를 보다가 그냥 매트리스에 올려놓고 매트리스 커버를 덮어서 사용하는 제품이었네요! 저는 그냥 매트리스 밑으로 부착을 해서 장착 하였습니다! 이상태로 3개월 후에 4장의 시트를 버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가을 환절기라 비염도 오고 코도 간질간질한데 이번 기회에 진드기라도 제거해서 쾌적한 잠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진드기 제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설치가 간편하니 이용해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