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반반치킨 맛보기!

먹는행복

새로운 메뉴를 시도해오다 오래간만에 네네 치킨 메뉴 목록에서 치킨의 기본인 양념 후라이드 반반치킨으로 금요일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메뉴를 먹다보면 이상하게 오리지날이나 양념이 생각나는 현상은 결과적으론 가장 맛있는건 기본이 되어주는 메뉴라는 결론이 나오는거 같네요! 

 

 

오픈하기전 담아본 네네 치킨 대표모델 유재석과 치킨이미지가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반반치킨의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포장박스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쿠킹호일로 포장되어있는 양념과 그옆으로 보이는 노란색 후라이드! 치킨은 비주얼 부터가 정말 맛있는 음식인거 같네요!

 

 

사이드 메뉴 치킨무, 콘샐러드, 피클, 허니머스터드소스의 모습입니다! 주로 좋아하는건 치킨무와 콘샐러드! 가끔씩 찍어먹는 머스터드소스. 치킨먹다가 중간중간 입가심으로 참 좋은거 같네요!

 

 

 

 

 

먼저 양념 치킨을 담아 보았습니다. 네네치킨의 양념은 다른 양념치킨보다 소스가 진하고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밑에 모여있는 소스는 나중에 후라이드를 찍어먹는 소스로도 딱 이네요!

 

 

후라이드치킨 모습입니다. 바삭바삭하고 얇은 튀김옷으로 고소함과 닭고기의 담백함이 잘 조화를 이루어져 언제먹어도 늘 맛이있네요! 예전 같았으면 한번에 다먹었겠지만 과식을 금하기로 마음을 먹어서 일정량을 처음으로 남기고 적당량을 먹어서 딱 알맞은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치킨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인거 같네요!

 

copyrights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