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구 냄새 제거 및 차단 씽크대 트랩 설치!

아는행복

이사후 초창기에 화장실쪽에 미세한 하수구 냄새가 느껴져서 여러가지 하수구 냄세제거 방법을 적용해보다 최고의 효과를 주었던 '씽크대 트랩' 설치 후에 정말 하수구 냄새는 100% 없어지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사용한지 어느덧 3년이란 시간 영구적인 제품이면 좋겠지만 반영구적 제품이다보니 교체를 할 시기가 온거 같아 오늘 이마트에서 재구입을 해왔습니다! 가격은 9,800원 한번 설치로 3년정도 사용할수 있으니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인거 같네요!

 

 

 

 

 

측면으로는 씽크대 트랩의 구성 제품과 설치과정이 간단하게 사진으로 나와있습니다. 포장에 보니 예전에 없었던 인터넷을 통한 설치 동영상도 제공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씽크대트랩의 트랩 부분과 호수연결 파이프의 모습입니다. 저 파란색 부분이 고무재질로 4개방향으로 열고 닫히는 기능을 해주어서 냄새는 차단하는 역할에 효과적이네요!

 

 

 

 

 

트랩은 제가 구입한 고무바킹이 있는 씽크대용과 고무바킹이 없이 접착으로 사용하는 하수구용이 있는데요! 다행히 저는 씽크대용이 지금 보시는 세탁기옆 하수구 구멍에 정확하게 꽉 들어가서 별도 접착제 필요없이 사용이 가능해서 씽크대용으로 구입해서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림과 같이 씽크대트랩과 연결파이프를 조립을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힘을 주어서 씽크대 트랩을 그림과 같이 꽉 들어가도록 막아줍니다!

 

 

모든 설치가 끝난 후 하수구의 덮개를 덮은 후 세탁기관과 연결해주면 이제 장시간동안 하수구 냄새없이 깨끗한 공기로 바꾸실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약품 모두 사용해 봤지만 개인적으로 이거만한 장치는 없었습니다! 하수구 냄새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