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어플 경찰청 폴-안티스파이 어플 설치 및 사용기!

아는행복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추천어플 목록에서 발견한 안티스파이 어플! '경찰청 폴-안티스타이' 일단 경찰청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검색도 해볼결 믿고 설치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치료백신은 아닌 스마트폰에 있는 스파이웨어를 검색해서 신고와 삭제를 할수 있는 어플압니다! 사용해보니 굉장히 간단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거 같네요!

 

 

설치전에 캡처해본 플레이스토어의 어플정보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설치 버튼을 이용하여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어플 설치후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생성된 바로가기 아이콘의 모습입니다.

 

 

 

 

 

실행후 로딩화면을 캡처해보려고 시도했으나 실행속도가 빨라서 위처럼 2장이 겹쳐서 나왔네요!

 

 

실행된 별다른 기능없이 바로 하단의 '검사시작'을 누르시면 스파이웨어 어플 검색이 시작됩니다.

 

 

 

 

 

검사시작과 동시에 스파이앱 검사가 위이미지와 같이 진행이됩니다. 검사 속도도 빠르게 진행되네요!

 

 

검사경과 스파이앱은 탐지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청에서 제공한거니 나름 안심이 되네요!

 

 

다음으로는 어플 왼쪽 슬라이드 메뉴가를 살펴보았습니다. 스파이앰 탐지는 탐지목록이 없어서 그런지 눌러도 반응이 없었습니다.

 

 

두번째 메뉴인 '스파이앱 탐지 기록'에는 최곤 검사한 날짜와 설치앱수와 탐지 결과가 적혀있습니다.

 

 

앱관리자 메뉴에는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앱을 선택 삭제가 가능한 메뉴입니다.

 

 

마지막 환경설정 메뉴에는 색상설정과 경찰청사이버캅. 경찰청사이버안전국 어플로 바로가기가 되어 있습니다.

 


 

색상설정의 경우 밝은색 어두운색 두가지가 되어 있는데요! 이부분은 선택적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밝은색의 경우는 위의 화면설정상태가 밝은색의 모습입니다.

 

 

어두운 색으로 선택하시면 상단부분과 배경이 다크그레이로 변경되는 모습입니다.

 

경찰청폴안티스파이 어플을 설치후 사용해본결과 아무래도 경찰청에서 나온 어플이라 믿음이 더욱 생겨서 검사결과후 스파이앱이 발견되지 않아 안심할수 있게 되었네요!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로 계속해서 스마트폰을 잘 지켜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