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조이 텀블러 JOY TUMBLER 개봉기!

쇼핑행복

오랜시간 모아오던 쿠폰으로 드디어 받게된 카페베네 텀블러! 오늘 텀블러가 도착했다고 연락이와서 오후에 가서 받아가지고 왔습니다! 사용은 자주는 못하겟지만 가끔 놀러갈께나 운동할때 가지고 다니면 편리하니 좋을꺼같네요!

 

 

집에오자마자 포스팅을 위해 한장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용량은 350ml 텀블러 이름은 조이텀블러로 카페베네와 모자를 쓴 신사의 로고가 담겨 있습니다. 집에와서 텀블러 가격이 어느정도하나 조회해 보니  27,000원이나 되네요!

 

 

다른쪽 면에 담긴 텀블러에 관한 정보를 담아 보았습니다. 디자인 국내이고 제조는 중국으로 그외에 여러 정보가 담겨있고 하단에는 카페베네 로고가 담겨 있습니다.

 

 

 

 

 

포장박스에서 텀블러를 꺼내보았습니다. 네이비색상이 깔끔하니 예쁘네요!

 

 

카페베네 조이 텀블러의 전면 모습입니다. 뚜껑부분에는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과 하단에는 네이비로 하얀색의 카페베네 로고가 담겨 있었습니다! 그립감도 좋고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거 같네요!

 

 

 

 

 

상단에 뚜껑에는 중앙에 미끄럼 방지 재질로 까끌까끌한 네이비 부분에 베네로고가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두껑을 오픈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움푹들어가 있는 모양으로 어디로든 마시기 편하게 입구가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특정 방향없이 원하는 방향으로 어디든 마실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조이텀블러의 통과 뚜껑과 입구를 모두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모든 뚜껑을 열고 안쪽을 보니 스틸재질로 망사 뚜껑이 탈부착 식으로 들어가 있어서 차를 담아서 마시기에도 좋은 용도로 디자인이 되어 있었습니다!

 

 

깔끔한 스테인레스 재질로 이루어진 조이텀블러 내부의 모습입니다. 크기도 아담하고 커피나 차 등을 담아서 다니기에 딱 좋은 사이즈 인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