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륙 클라우드 서비스 웨이윈(weiyun) 10TB 용량!

아는행복

중국의 규모답게 중국 대형 포탈 업체인 텅쉰 일명 큐큐닷컴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로 화끈하게 10TB 테라바이트란 어마어마한 용량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용해본 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업로드와 다운로드 속도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기능은 국내 네이버 클라우드와 같이 사진과 파일들을 보관할수 있으며 사용자 기기간의 전송 및 복사등이 가능합니다.

 

※ 웨이윈 홈페이지 : http://www.weiyun.com

 

 

홈페이지의 모습을 캡처해 보았습니다! 메인페이지 상단에 크게 10TB란 용량을 영원이 무료로 드린다는 내용이 적혀있네요!

 

 

 

 

 

웨이윈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모바일 버전으로 윈도우, 아이폰, 안드로이드(APK파일 다운이 가능합니다.)를 모두 지원하며 웹버전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모바일과 PC간의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웨이윈(weiyun)의 웹버전 로그인화면입니다. 웨이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QQ 아이디와 비번이 필요합니다.

 

※ 회원 가입은 텅쉰 http://www.qq.com 에서 가능합니다. 

 

※ qq회원가입 방법은 별도로 정리해 두었습니다! http://xinsound.tistory.com/38

 

 

현재 10T 용량 제공은 이벤트로 9월2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언제 끝나는지는 아직 않나와있네요! 모바일 사용자를 확장하기 위해서 웨이윈 모바일용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사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이벤트 입니다. 중국에 있으시거나 QQ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