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금 엠코헤리츠 시루 즉석떡볶이 저녁식사!

먹는행복

분당 미금역 4거리 엠코헤리츠건물 2층에 위치한 즉석떡볶이와 수제튀김 전문점 '시루(SEEROO)'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시루는 다른 즉석떡볶이 점과는 차별화 되게 한층더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즉석떡볶이 메뉴들과 수제튀김들로 맛있고 배부른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위치는 엠코헤리츠 2층 설빙 바로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입구의 모습입니다! 새로운 떡볶이 맛집 장소가 되어줄지 맛이 기대되었네요!

 

 

들어가기전 입구에 놓인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메뉴는 떡볶이는 반반냄비에 담아서 두가지 맛의 즉석떡볶이는 즐길수 있다는점에 바로 들어가 보게 되었습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않되서 깔끔한 인테리어에 데이트나 가족끼리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분위기 이었습니다. 테이블도 많이 준비되어 있고 사진에는 테이블의 반정도만 담긴거 같네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담아본 오픈된 주방의 모습입니다! 포장도 가능한거 같네요!

 

 

주문후 셋팅해주신 물병의 모습입니다. 물병디자인이 독특해서 담아 보았네요!

 

 

주문후 잠시후에  즉석떡볶이 신당동떡볶이 & 크림떡볶이가 (1,4000원) 셋팅 되었습니다! 선택가능한 떡볶이는 이 두가지 이외에도 토마토해물떡볶이와 불고기떡볶이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사이즈도 R(14,000원),L(20,000원) 두가지로 준비되어 있어서 인원수에 맞춰서 주문하시면 좋으실꺼같네요!

 

 

 

 

 

냄비셋팅후 잠시후에 종업원분이 오셔서 치즈와 후추를 즉석에서 갈아서 크림떡볶이위에 뿌려주셨네요!

 

 

또 다른 별미 수제튀김 메뉴중에서 주문한 크림고로케(4,000원)입니다!

 

 

크림고로케를 맛보기위에 반을 자르고 속을 담아 보았습니다. 야채크림소스가 가득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고 부드러운 고로케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게 식감과 맛이 너무 좋으네요!

 

 

즉석떡볶이가 어느정도 끓을때쯤 추카로 SEEROO 특유의 떡사리가 추가되었습니다. 굉장히 쫀뜩쫀득하고 굉장히 두꺼운 우동면으로 상상하시면 되요!

 

 

드디어 완성된 즉석떡볶이의 모습입니다. 신사동떡볶이의 맛은 즐겨먹어왔던 즉석떡볶이 특유의 감칠맛과 달달함과 간간함에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는 맛있는 즉석떡볶이였습니다. 크림떡볶이는 요즘 많은 분들이 즐겨드시는 까르보나라 떡볶이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소한 크림소스에 치즈의 향이 가미되어 부드럽고 맛있는 떡볶이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매운떡볶이와 안매운떡볶이로 주문을 하니 번갈아서 먹으니 입맛에 딱이었네요!

 

 

즉석 떡볶이를 먹다가 라면사리가 추가되었는데요! 다른곳과 다르게 한번 삶은 라면사리를 가져다 주시네요! 라면자체의 기름이 한번 빠진 느낌과 넣어서 비벼서 바로먹을수있는 편리함이 좋았습니다!

 

 

떡볶이하면 빠질수 없는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콜라를 담은 병이 귀엽고 마음에 들었네요! 두가지 종류의 떡볶이에 고로케까지 먹으니 정말 배부르게 맛있는 식사를 하였습니다. 원래는 볶음밥까지 마무리하고 싶었지만 고로케까지 먹어서 다음번에는 떡볶이만 시키고 볶음밥까지 먹어봐야겠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 첫장에는 오늘 제가 먹은 2가지맛 즉석떡볶이와 세트메뉴 그리고 사리들이 나와 있습니다.

 

 

2가지맛 이외에도 단품떡볶이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맛만 따로 주문해서 먹을수도 있게 되어있네요!

 

 

튀김메뉴 페이지입니다. 오늘 고로케 이외에도 즉석떡볶이에 포함된 김말이와 튀김만두도 먹어보았는데요! 확실히 수제튀김이라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다른곳과 다른 차별화된 맛이 느껴졌습니다!

 

 

마지막은 밥메뉴들과 음료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오늘 처음 방문해본 분당 미금의 시루 즉석떡볶이는 다른곳과 다른 차별화된 메뉴과 맛으로 즐거운 저녁식사를 하고 돌아왔네요! 즉석떡볶이도 오래간만이라 너무 맛있게 많이 먹고 말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