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활력플러스 7개월분 구입!

쇼핑행복

가을로가는 환절기 겨울을 대비하기위해 큰마음먹고 몸보신을 위해 홈쇼핑에서 홈상활력플럭스 7개월분을 구입하였습니다. 7개월분이라도 2명이서 먹으면 3개월반으로 줄어들게 되네요!

 

 

일단 오늘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포장박스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정관장 로고가 세겨진 홍삼모양의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7개월분이라 그런지 무게도 좀 되고 박스크기도 큰편이네요!

 

 

정관장 '홍삼활력플러스' 큰박스를 오픈하니 작은 박스들이 잔득 들어있네요!

 

 

작은 박스들을 다 꺼낸후 담아본 홍삼활력플러스 7개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번쩍번쩍하니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한박스씩 선물을 해도 될꺼같네요!

 

 

 

 

 

일단 정관장 '홍삼활력플러스'의 효과가 적힌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액흐름, 기억력개선, 항산화까지! 작은박스 하나는 총 30포로 1달을 먹을수 있는 양이 들어있었습니다!

 

 

작은 박스를 열어보니 그안에 더작은 박스로 3개의 박스가 들어있었는데요! 풀다보니 포장은 정말 최고로 디테일하게 되어 있는거같네요!

 

 

최종작은박스의 '홍삼활력플러스'를 개봉해보니 총10개의 홍삼활력플러스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건 별도로 들어있는 홍삼활력플러스 팩을 쉽게 자르도록 되어있는 도구입니다. 중간에 칼날이 있는 사이로 홍삼팩을 넣어서 당기시면 깔끔하게 팩봉지가 잘리게 되네요! 하지만 손으로 열어도 손쉽게 잘 열리니 크게 필요는 없는거 같네요!

 

 

오픈을 했으니 맛을 봐야겠조! 색상을 보기위해 홍삼활력플러스를 하나 열어서 컵에 담아보았습니다!

 

 

한봉지의 양은 2~3모금정도의 소량이네요! 하루에 한봉을 먹는거니 복용도 쉬울뿐아니라 맛 또한 달달한 광X탕? 느낌이어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들도 쉽게 먹을수 있을꺼란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7개월분의 정관장 홍삼활력플러스는 가족모두 이용할 경우는 몇개월 않되지만 그래도 계산해보면 최소 1개월정도는 먹을수 있으니 홍삼먹고 이번 가을과 겨울 면역력을 키워서 감기걸리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