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커뮤니티(티타임,포럼) 새단장 오픈!

아는행복

오늘 티스토리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드디어 커뮤니티 메뉴가 새롭게 오픈을 하였네요! 기존 티스토리를 막시작했을때 많은 도움이 되어 주었던 메뉴인데요 이제 다시 그 정보들을 공유하고 공부할수 있게 되어 정말 반갑네요! 이번에 티스토리 커뮤니티가 새단장되면서 T-time과 Forum 두가지 대표메뉴가 생성되었는데요! 기존에 없던 T-time 메뉴는 블로거들의 오프라인 모임을 만들수 있는 공간으로 오프라인에서도 활발한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려는 티스토리의 새로운 컨셉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포럼기능은 기존의 스킨,팁,블로그소개등 기존의 게시판기능을 새단장하여 오픈한 공간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티스토리 메인페이지의 모습입니다! 더 깔끔해진 모습이네요!

 

 

 

 

 

먼저 티스토리 커뮤니티 티타임(T-time) 메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가. 깔끔하게 모임에관한 리스트들이 나열되어 있으며 주황색의 모임만들기 버튼이 생성되어 모임주최를 원하시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티스토리 커뮤니티 T-time 모임등록 폼의 모습입니다. 모임등록 또한 심플하게 몇가지 폼과 게시글 주소만 있으시면 손쉽게 등록이 가능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티타임(T-time) 후기들의 모습입니다. 막 오픈이라 기존의 티스토리에서 주최한 간담회 관련 후기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티타임의 모임 참여후에 후기를 남길수 있는 기능들의 구성도 재미있네요!

 

 

티스토리 커뮤니티 두번째 메뉴인 포럼(Forum) 이부분은 기존 사용자 분들에게도 익숙한 커뮤니티 메뉴인데요 게시판 형식으로 블로그운영팁, 블로그소개,스킨,기타등의 의견을 교류하는 공간입니다. 티스토리 입문자 분들이나 스킨 꾸미기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많이 공부하실수 있습니다.

 

 

기존의 게시판보다 편리해진 기능은 '글작성하기' 버튼과 글쓰기 공간이 바로 상단에 위치가 되어서 손쉽게 궁금증이나 정보등을 작성하기에 매우 편리하게 되어 있는 부분이 너무 맘에 드네요!

 

티스토리 사이트 가면 늘 클릭해보던 커뮤니티 언제 오픈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멋지게 오픈되서 너무 기쁘네요! 다른것보다 티타임에 어떤 모임들이 형성되고 커뮤니티가 이루어질지 많이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관심있는 모임이 생기면 바로바로 참여해보고 싶네요! 그외 포럼내용들도 다시볼수 있어서 너무 반가울 따름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