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스페셜티 치킨 사이드디쉬 신제품 맛보기!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도미노피자로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피자는 변함없는 베이컨체다치즈 사이드디쉬는 새로나온 스페셜티 치킨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메뉴판을 보다가 이번에 새로나온거보고 바로 주문해 보게 되었는데요! 스페셜티 치킨은 치킨텐더에 바베큐소스와 치즈들이 올라간 사이드메뉴입니다. 9월25일까지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 중이라 3,900원에 주문하였네요!

 

 

제일먼저 피자 배달 과 함께 도착한 사이드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스페셜티치킨의 모습입니다. 적당한 양에 치킨텐더 4조각이 치즈와 베이컨과 할라피뇨와 함께 마치 또다른 피자의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치킨에 올라가 있는 토핑들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할라피뇨와 베이컨에 얇게썰은 파인애플로 추정되는 토핑도 들어가 있습니다. 거기에 두가지 종류에 잘 녹아있는 치즈들의 모습이 먹음직 스럽네요!

 

 

 

 

 

요 빨간색 할라피뇨로 추정되는 야채가 톡터지면서 아주 미세한 매콤함을 더해주네요! 그렇다고 절대 매운맛은 아닙니다!

 

 

한입먹기위해 총 8조각으로 만들고 치킨텐더의 속살을 담아 보았습니다! 두툼한 치킨살에 소스와 토핑들로 간간하면서 텐더의 고소함에 각종 토핑들의 감칠맛을 더해주네요!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중에서는 독특하고 맛있는 메뉴였습니다! 색다른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를 원하시거나 치킨과 치즈 두가지를 다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