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초콜릿 바닐라라떼 디초빵 디저트!

먹는행복

최근 커피가 맛있어서 디초콜릿을 자주 찾게되는데요! 갈때마다 눈에 들어오던 디초빵! 디초콜릿은 커피도 커피지만 초콜릿도 맛있기 때문에 왠지 빵도 초콜릿이 가득들어있는 빵이아닐까하고 오늘 구입해서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디초콜릿 커피는 좀더 구수하고 개인적으로 향과 맛이 좀 더 맛있는거 같네요!

 

 

주무후 잠시후 받아온 아이스바닐라라떼와 디초 빵 사진 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디 초콜릿의 디초빵의 포장을 열고 담아 본 모습입니다. 일단 첫 비쥬얼은 검정 호빵?의 느낌이었네요!

 

 

 

 

 

빵의 속을 담아보기위해 반을 갈라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미지 상에 속에 들어있는 퍼지초코크림과 빵은 카카오빵이라고 되어있네요! 한입 먹어본후 생각한것 보다 달달함은 없었지만 진한 카카오와 초콜릿향에 적당한 달달함으로 커피와 즐기기 좋은 간식거리로는 딱 좋았습니다. 커피와 구입하시면 500원 할인으로 1,300원에 이용이 가능하네요! 가끔 출출할때 커피와 함께 주문해서 먹으면 딱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