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검은콩두유 추천 및 두유 맛있게 먹는방법!

먹는행복

오래전 부터 건강을 위해 챙겨먹어온 검은콩 두유 제일 좋은 두유를 꼽자면 직접 검은콩을 물에 불려 갈아서 먹는 두유가 최고의 두유이겠지만요 저도 한두해 해서 먹다가 시간적으로나 비용면으로나 결코 쉬운일이 아니더군요! 그래서 시중에 파는 다양한 브랜드의 검은콩 두유를 먹어보다가 지인의 소개로 100% 국산콩을 사용하는 검은콩 두유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입하여 지속적으로 먹게된 '황성주 검은콩 두유' 입니다.

 

 

검은콩 효능!

노화방지, 항암효과, 당뇨, 탈모, 지방간, 비만, 고혈압등 다양한 좋은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음식이든 과하면 탈이 나듯이 알맞은 양을 드시는게 최선의 방법입니다.

 

 

 

 

 

검은콩 두유를 장기적으로 드실때에는 어느정도의 비용을 생각해야하기때문에 1+1 행사할때에 구입을 해두는게 이득이겠조! (가격 16,800원) 랜덤으로 나오기때문에 마트를 가실때마다 확인해보시면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한박스당 반값 할인가격으로도 가끔 나오드라구요!

 

 

황성주 검은콩 두유는 한박스에 총 190ml x 16개의 검은콩 두유가 들어있습니다. 1+1로 구입하실경우 총 32개의 두유로 매일 드실경우 대략 1달정도 드실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길기 때문에 다량으로 구입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황성주 검은콩 두유의 구성 성분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황성주 검은콩 두유의 차별된 부분은 국산콩을 100% 사용하고 있다는 부분입니다.

 

 

 

 

 

큰박스 다른면에 검은콩 두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팩으로 포장된 황성주 검은콩 두유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포장에서도 국산콩을 강조하고있네요!

 

 

큰박스에 나온거와 마찬가지로 검은콩 두유팩에도 제품에 특징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검은콩 두유의 팩마다 빨대가 부착되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드실수 있습니다.

 

 

검은콩 두유 두박스를 풀어서 냉장고에 가지런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두달정도는 먹을수 있겠네요!

 

검은콩 두유 맛!

황성주 검은콩 두유는 다른 브랜드의 검은콩 두유보다 덜 달고 담백한 맛이 강합니다. 다른 브랜드에 맛이 익숙하신 분들은 조금 싱거운? 닝닝한? 맛이라고 생각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 먹었을때는 닝닝했던 기억이 있네요! 먹다보니 익숙해지고 덜 자극적인 맛이 몸에는 더 좋으리라 생각하며 먹고 있습니다!

 

검은콩 두유 맛있게 먹는 방법! (지극히 개인적인 방법입니다.)

두유도 계속 먹다보면 질리기 마련인데요! 그때마다 미숫가루를 타서 먹으면 좀다른 맛을 느끼실수있습니다. 아침에 선식처럼 한끼정도로 충분합니다.

 

 

※ 준비물 : 컵, 검은콩두유, 미숫가루

 

 

검은콩 두유를 컵에 따라줍니다.

 

 

미숫가루는 큰스푼 2~3 숟가락으로 입맛에 따라 넣어주신 다음 잘 섞어주세요!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물과 꿀을 이용해서 미숫가루를 만드는것보다 두유로해서 먹는 미숫가루가 더 고소하고 맛이있네요.

 

 

검은콩 두유와 미숫가루를 가지고 만드는 위의 과정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두유도 최근에 많이 먹으면 좋지 않다는 뉴스를 접하고 최근에는 일주일에 2~3회 정도로 먹고있습니다. 역시 어떤 음식이든 과하면 문제가 된다는건 틀림없나 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