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토스 쿨렌치맛 구입 및 맛보기!

먹는행복

집근처 슈퍼에 갔더니 처음보는 도리토스가 눈에 들어왔네요! 새로나온 맛인줄 알았더니 나온지는 꾀나 되었더군요! 개인적으로 나초과자 좋아해서 도리토스로 매운맛이나 조금 강한맛을 즐겨 먹곤 했는데요! 포장색상부터가 조금 순한 느낌이 풍겨서 바로 집어오게 되었습니다. 쿨렌치는 마요네즈 버터밀크와 샤워크림과 요거트가 섞인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라고 하네요!

 

 

과자봉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나쵸과자와 샤워크림소스 이미지 두개가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포장지 뒷면에는 도리토스의 설명과 도리토스 5가지맛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오픈 클렌치맛의 나초과자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노란색 비쥬얼이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드디어 도리토스 쿨렌치맛을 보기위해 하나를 집어들고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노란나초과자에 양념가루들이 보이실꺼에요! 일단 한입 맛본후 개인적으로는 도리토스 맛중에서 1등으로 올라섰네요! 크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고소하면서도 쿨렌치의 감칠맛이 계속 먹게되는 당기는맛이 한봉지를 순식간에 다 먹게 되었네요! 이날 한봉지 더사올껄 하는 후회가 있었네요! 한동안은 요 쿨렌치맛으로 계속 구입해서 먹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