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유한 비타민 씨정 1000mg 구입!

쇼핑행복

오늘 퇴근하고 집에오니 아내가 처형한테서 선물로 받아온 비타민씨 1000mg를 발견하였네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바로 저녁부터 챙겨먹기 시작했네요! 총 200정이니 6개월 반정도 먹을 분량으로 되어있습니다! 개봉기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포장을 풀기전에 유한 비타민 씨정 1000mg 포장박스를 담아보았습니다! 비타민C라서 밝은 노란색이 사용된거 같네요!

 

 

 

 

 

박스를 오픈하면 안으로난 반씩 나눠진 작은 포장박스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각각 100정식 총 200정!

 

 

비타민씨 한통을 열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빨간색 포장에 비타민씨에 관한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한알은 복용을 위해 꺼내두었습니다!

 

 

 

 

 

유한비타민씨정 1000mg이란 이름답게 숫자로 1000이 적혀있네요! 손으로도 잘 부셔저서 반으로 나눠서 먹으면 목넘김도 좋고 신맛도 그리 느껴지지 않아서 복용하기가 편리한거 같습니다! 저녁이나 아침으로해서 꾸준히 먹다보면 피로도가 조금 덜하지 않을까 생각해 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