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 키즈랜드 죽전점 방문기!

일상행복

일요일 조카의 방문으로 코코몽키즈랜드 죽전점에 방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아직 아이가 없어서 처음 들어갈때는 살짝 어색한 부분도 있었지만 들어가보니 어른들과 아이들이 같이 즐겁게 즐길수 있는 공간이어서 2시간동안 잼있게 보내고 돌아왔네요! 주말에 비용은 아이 10,000원 성인3,000원 (주중 아이 8,000원 / 성인 3,000원) 입니다!

 

 

입장하면서 대표로 한사람이 팔찌를 차고 안에서 놀고 먹거리도 즐기고 나오면서 결제하는 후불제 방식이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왼편으로 마련된 사물함에 신발을 보관후 입장하였습니다!

 

 

입장과 동시에 오른편으로 바로 보이는 베이비존의 모습입니다! 이곳은 36개월 이하의 어린이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안내되어있네요!

 

 

 

 

 

왼편으로 들어가면서 준비된 각종 코코몽 관련 캐릭터 상품들의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드디어 놀이장으로 입장하면서 왼편으로 바로 보이는 롤링팡팡 놀이기구 커다란 투명 투브 안으로 들어가면 좌우로 흔들어주면서 즐기는 놀이기구 입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더군요!

 

 

바로 오른편으로는 많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방방이가 어린이용과 유아용 두곳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코코몽키즈랜드

 

드디어 코코몽키즈랜드 중앙 카페의 모습입니다. 카페를 중심으로 중앙에는 블럭놀이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 주변으로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어른들도 커피와 음료 간식등을 즐기면서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볼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방방이 놀이기구를 지나서 두번째 코코몽 모래놀이 입구의 모습입니다! 이미지와 같이 안으로 들어가서 모래놀이용 복장을 착용한후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밖에서는 유리를 통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볼수있는 바형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었네요!

 

코코몽랜드죽점점

 

모래놀이 내부의 모습입니다! 이미지 처럼 아이들이 복장과 장화를 착용하고 자유롭게 모래놀이를 즐기는 모습입니다! 각 놀이코너마다 관리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안심이 되었네요!

 

 

반대편으로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로미하우스 소꿉놀이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로미 하우스는 이미지와 같이 어린이용 테이블과 그릇 그리고 모형 야채과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소꿉놀이는 좋아하는 어린이들이 많이 찾는 놀이공간 이었습니다!

 

 

아로미 하우스 왼편으로는 데굴데굴 놀이터로 큰 모니터와 터치로 게임을 즐길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데굴데굴 놀이터 내부의 모습입니다. 화면에서는 다양한 게임이 진행되고 큰 공을 이용해서 던지거나 굴려서 화면에 나오는 물체들을 맞추는 게임을 즐기는 장소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많은 분들이 찾는 볼풀놀이터! 파란 어마어마한 공들과 미끄럼틀과 놀이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어 아빠, 엄마, 아이들이 모두함께 즐기기에 제일 좋은 공간인거 같네요!

 

 

조카와 함께 놀이를 즐기던 중간에 코코몽의 등장 아이들이 코코몽 손을 잡기위해 몰려들고있네요! 코코몽의 인기를 다시한번 실감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코코몽 키즈랜드 언제가보나 했는데 조카덕분에 미리 체험해보게되어 많은걸 느껴보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가족단위로 가면 정말 재미있게 놀수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조카덕분에 저까지 재미있게 놀다 왔네요!

 

 

주소 :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899-8번지 죽전SK 멀티샵 4층

(신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48)

전화번호 : 031-272-4886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