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그린스노윙 & 양념치킨 반반치킨 신메뉴 맛보기!

먹는행복

토요일 저녁 배달욕구가 스물스물 또 찾아왔는데요! 오늘 마침 동네 네네치킨 광고지가 들어와서 보던중에 신메뉴와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내용을 보자마자 바로 주문전화를 들었습니다! 네네치킨 신메뉴는 바로 그린스노윙을 포함한 반반메뉴! 총3가지 메뉴!  그린반치즈반, 그린반핫양념반, 그린반양념반 3가지 반반메뉴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그린스노윙 + 양념치킨(18,000원) 메뉴로 주문을 하였네요!


 

도착하자마자 담아본 네네 치킨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포장박스에도 '놓칠 뻔한 이야기' 이벤트 그린스노윙 신메뉴 내용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그린스노윙+양념치킨의 모습입니다. 그린스노윙 구매시 위지감자를 준다고 되어 있었는데요! 그린스노윙과 같이 튀김이 되어서 담겨서 왔습니다! 웨지감자 크기가 엄청 큼직하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네네치킨 그린스노윙 후라이드의 모습입니다. 그린스노윙은 치즈가루와 파슬리 야채가루가 뒤섞인 가루들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먼저 웨지감가를 한입 먹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두툼한 감자에 겉은 바삭바삭한 튀김으로 치즈와 야채가루들이 살짝 달콤하면서도 간간하니 맛이 있었습니다!

 

 

 

 

 

두번째는 스노윙 치킨 한조각을 맛보고 담아본 속살의 모습입니다. 일단 하얀 닭살과 겉으로 바삭바삭한 튀김에 기존 스노윙가루에 파슬리? 가루가 묻어있어 치킨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었습니다. 기존 스노윙 치킨맛에 미세한 야채의 맛이 첨가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될꺼같네요!

 

 

두번째 메뉴인 양념치킨의 모습입니다. 달콤하고 감칠맛나는 양념들이 듬뿍 묻어있어 양념의 부족함 없이 달달하고 맛있는 양념치킨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양념치킨도 한입먹고 안에 하얀 닭고기 살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념이 너무 잘 묻어있어 양념치킨부터 계속 공략을 하고 말았네요!

 

한동안 다른 치킨 브랜드에 빠져있다가 오래간만에 네네치킨 신메뉴로 주문을해서 색다른맛의 치킨을 즐길수 있어서 매우 즐거운 저녁이었네요! 주문한 한마리 눈깜짝할 사이에 깨끗하게 먹고 동네한바퀴하고 왔지만 아직도 배가 부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