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으로 만든 맛있는 토마토주스 만들기!

먹는행복

휴롬 구입후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맛에 실패도 보고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 티비를 보다가 토마토와 배를 이용해 주스를 만드는걸 보고 마침 추석 제사에 사용하는 배도 있고해서 토마토를 사가지고 만들어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포스팅으로는 처음 정리해 보는 휴롬 주스 레시피입니다! 제일 먼저 토마토를 베이킹소다에 담궈서 세척하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배의 껍질을 깍고 토마토 세척을 완료해서 도마에 준비를 하였습니다!

 

 

휴롬에 들어가기 좋도록 토마토와 배를 조금 큰 조각으로 잘라서 손질 하였습니다! 딱딱한 부분은 제거해 주었네요!

 

 

 

 

 

착즙기를 작동시킨후 배하나 토마토 하나 번갈아가면서 잘 섞이도록 넣고 갈아서 주스를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드디어 완성된 토마토&배주스 토마토3개와 배1개를 갈았는데요 확실히 배의 수분이 많아서 양이 엄청 나와 버렸네요! 맛은 정말 달달한 토마토주스의 맛이었습니다. 굳이 올리고당이나 꿀이나 설탕 필요없이 배를 넣어주면 된다는걸 오늘에서야 터득하였네요! 개인적으로 비율은 토마토3개에 배반개만 넣어도 충분히 달고 맛있는 토마토주스가 될꺼같네요! 토마토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한먼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추천드려봅니다! 믹서기를 이용하셔도 맛있는 토마토주스가 될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