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모노폴리 이벤트 온라인 도서 상품권 당첨됬어요!

일상행복

요즘 SNS에서 자주 보아오던 맥도날드 모노폴리 이벤트 세트메뉴 구입후 받은 쿠폰의 그림이 3개가 동일할 경우 해당 상품을 주는 이벤트인데요! 저도 오늘 드디서 참여해보게 되었네요! 셋트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열어보게 되었는데요! 일단 모노폴리 게임 내용이 적혀있는 광고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최대상금 1억원부터 여행상품 그외 다양한 이벤트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는거 같네요! 그러나 당첨되신분들을 보니 맥도날드 제품이 제일 많이 나오더군요!

 

 

이벤트 광고지 뒷면에는 당첨과 수령절차에관한 안내문글이 적혀 있습니다. 이전에 동네 문방구에서 하던 종이뽑기가 새록새록 생각이 나네요! 이날 총 3개 세트를 구입해서 총 3번의 뽑기 쿠폰을 받아 왔습니다!

 

 

 

 

 

첫번째 카드! 그림과 같이 호주여행관, 주유카드, 후렌치후라이 3개의 그림이 다 달라서 꽝!

 

 

두번째 카드 상품들은 참 고급스럽지만 결론은 또 꽝!

 

 

마지막 3번째 둥둥 이벤트 당첨!! 1만원 온라인 도서 상품권이 되었네요! 3개의 그림이 같은 경우 하단에 고유코드 부분을 열어보시면 해당 코드가 적혀있으시구요! 그 코드를 사이트에 요구하는 정보들과 같이 기입하시면 온라인으로 상품권 수령이 가능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 맥도날드 제품의 경우 별도 등록없이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카드 뒷면에도 당첨된 분들을 위한 수령 밥법과 이벤트 기간등 자세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당첨된 해당 상품 수령을 위해 맥도날드 모노폴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가운데 빨간색 버튼 '당첨카드 등록'을 클릭!

 

★ 맥도날드 모노폴리 이벤트 페이지 : https://monopoly.mcdonalds.co.kr/

 

 

수령 페이지로 넘어간후에 당첨카드 고유코드 입력후 개인정도(이른, 생일, 핸드폰번호, 이메일) 4가지가 수집되더군요! 일단 받아야하기에 입력후에 하단 보안문자를 입력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온라인 도서 상풍권의 경우는 알라딘에서 사용가능한 1만원 상품원 번호로 수령이 되었습니다!

 

 

수령 완료후 요론 이미지와 함께 당첨 확인 상품의 이미지와 하단에는 사용방법 및 온라인 코드번호로 수령을 하게 되었습니다!

 

맥도날드 모노폴리 이벤트를 직접 해보니 상품에 관계 없이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 게임인거 같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요고때문에 이벤트 기간동안 한두번은 맥도날드를 더 가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당첨된 eBook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되는건지 알아보고 보고싶은 책을 한번 골라봐야 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