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지아 KENZIA 와이드 그릴 개봉기!

쇼핑행복

식품건조기에 이어서 2번째 사은품 겐지아 와이드 그릴! 집에서 고기를 자주 구워먹는 편은 아니지만 집에 하나쯤 있으면 편한그릴인데요! 마침 사은품으로 받게 되었네요!어려모로 휴롬하나로 여러가지 주방도구를 받게 되네요! 와이드 가로형으로 아주큰 그릴은 아니구요 집에서 식탁이나 거실 또는 콘도같은 곳에서 삼겹살 파티같은거 하기에 딱 휴대하기도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제일먼저 제품 이미지가 들어간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그릴 제품이라 포장 우측하단데 화재보험도 가입되어 있는 상품이네요!

 

 

 

 

 

포장박스를 오픈하고 꺼내본 구성품들의 모습입니다! 양쪽의 스티로폼과 비닐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모든 포장을 제거한 후에 담아본 구성품들의 모습입니다! 겐지아 와이드그릴판과 설명서&보증서, 기름받이통 그리고 전원과 온도조절장치! 총 4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그릴판이 가벼워서 좋으네요!

 

 

 

 

 

온도조절과 전원을 연결하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게지아(KENZIA) 로고로 멋스럽게 처리되어 있네요!

 

 

기름구멍과 기름받이통의 모습입니다! 고기등을 구우면 저 구멍을 통해 기름이 통으로 모이게 되어 있도록 경사처리도 되어있습니다! 추석도 다가오는데 전부치기도 유용한 제품일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