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럭시 드라이 식품건조기 KA-C01 개봉기!

쇼핑행복

휴롬구입 사은품으로 받은 키친아트 식품건조기 KA-C01 모델 250W로 5층 건조기 입니다! 사이즈는 대략 가로세로 30cm 정도록 아담한 사이즈의 식품건조기입니다! 집안에서 소량으로 말린 과일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딱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 인거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을 개봉해서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건저된 재료들과 건조기 이미지가 같이 들어있네요!

 

 

 

 

 

박스를 오픈해 보니 스티로폼으로 호장되어 있고 그위에 제품포증서가 들어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스티로폼을 걷어내고 보이는 투명한 건조대 통의 모습입니다. 별로 조립을 해야하나 생각했는데요 그냥 제품 그대로 포장 줄어서 하나하나 쌓으면 끝!

 

 

키친아트 식품건조대 포장박스에서 내용물을 모두 꺼네서 담아 보았습니다. 먼저 본체 건조기, 5층건조통, 뚜껑으로 깔끔하네요!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툭툭 올린후 조립완료! 건조통 안에다가 말리고 싶은 내용물을 올린후 온도 조절해서 건조를 시켜주면 되는 간단한 기계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기세는 어느정도 생각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구멍이 송송 나있는 투명한 건조대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구멍이 촘촘해서 왠만한 작은것들도 떨어짐 없이 층층이 올릴수가 있게 되어있습니다!

 

 

마지막 하단 키친아트 식품건조기 작동을 담당하는 버튼의 모습입니다. 좌측으로는 전원버튼 우측으로는 온도조절 다이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무엇을 사다가 건조시켜야할지 고민을 해봐야 겠네요! 집에서 가족단위로 사용하기에는 아담하니 딱 좋은 사이즈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